당원존 자유게시판

명확한 증거 없는 추측성 공격은 조심해야..요즘 동영상 편집, 포샵 기술이 발전 되었습니다

  • 2024-01-12 12:04:28
  • 54 조회
  • 댓글 0
  • 추천 1

  김건희  해외 연수 의혹을 제기할 때..

  확인 불가능한  뜸금없이  사진이 나왔습니다 

  김건희 의혹 해명은  누가  보관 했는지 알 수 없는 사진    

  김건희  어짢히 특검및 검찰이 수사 안하면  확인하기 블가능한 사진들..

  왜  김건희,  한동훈  오래된  확인 불가능한 사진을 활용할까..

  요즘 포샵기술이 발전되어   얼마든지  사진, 동영상  조작이 가능합니다.

  일반인도  ai 포샵 기술을 이용하면  5분이면  사진및 동영상  조작이 가능합니다.  

  동영상에 있는  윤석열   바이든 날리면   단어도  우겨 버리는 세상입니다..

  빼도 박도  못한 증인포섭,  증거를  가지고 있을 때 공격해야 합니다..

 

  한동훈  스마트폰 카메라 썼을 것인데... 일반  사진기 쓴 사진을  보관 했다는  자체가 말이 안되는 것..

  아마  ai 포샵 기술 이용했을 것으로 생각..

  김건희 해외 연수  사진도  포샵 조작 확실했는데 명확히 증인을 포섭 못해서  반박할 수 없었던 것..

 

  보수언론,  한동훈, 윤석열 수사 방식 보면 알 수 없습니다...  10년전  기억이 가물가물한...

  팩트도 확인 불가능  의혹으로  민주당 유력 인사 여러명 죽여 버렸습니다 

  왜 가능했냐    바로  증언자 포섭 그리고 메모장 증거  . 난 피해자다 라고 증언  계속 언론이 주입하면..

   사실이 되어 버린 것 

  한동훈, 윤석열 일당은  포삽, 동영상 편집 조작하고도 남을 인간들..

  실제 정경심이 공영 PC  UBS  증거 조작에 당했으니까..

 

  특히, 한동훈 공격할 때  명확힌  팩트 ,증거를 가지고 공격해야   그리고   자신들이 자작극  의혹 흘리면서..

   해명하는 역 공격성  언론 플레이도   생각해 봐야.. 

   민주당 관심도 없었던    인터넷  떠들이 의혹 가지고  마진  준비된 듯  사진  

    해명이라는 사진은  메인 장식 노출  .....   자작극 언론 플레이도  의심해 봐야..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