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단독] “이재명 공격 피의자, 태극기 집회 나갔다” 친인척 증언…경제적 어려움도

  • 2024-01-03 15:38:30
  • 70 조회
  • 댓글 1
  • 추천 3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흉기로 공격한 피의자의 정확한 범행 동기가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해당 남성이 광화문 ‘태극기 집회’에 참여했다는 친인척의 증언이 나왔다.

살인미수 혐의를 받는 김아무개(67)씨의 외조카 이아무개(57)씨는 3일 한겨레와 한 통화에서 “김씨가 4~5년 전 박근혜 대통령 당시 광화문 태극기 집회에 몇 번 나간 적이 있다”며 “최근 민주당에 가입했는지는 말이 많지 않은 편이라 모르겠다”고 말했다. 또 김씨가 과거 서울 영등포구청에서 공무원으로 근무했고, 이후 이 지역에서 오래 공인중개사 일을 해왔지만 주변과 교류는 많이 없었다고 했다. 이씨는 “부동산 하는 분들은 같이 약주도 하는데, (김씨는) 술을 못 드시니까 그런 것도 없었다”며 “맨날 컴퓨터 앞에서 혼자 앉아있었다”고 했다.

김씨 김씨는 뉴스 등을 즐겨 시청하는 등 정치 이슈에 관심이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ㄴ씨는 “물건을 사러 오면 유튜브로 뉴스 소리가 바깥으로 크게 나게 계속 틀어 놓고 있었다”고 말했다.

공식적으로 김씨의 정당 가입 이력 등은 확인되지 않았다. 국민의힘은 이날 4년 전 김씨와 동명 인물의 탈당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김씨와 동일 인물인지에 대해서는 단정할 수 없다고 밝혔다. 복기왕 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도 한겨레와 한 통화에서 “우리도 답답해서 당원 가입 여부를 확인하려고 했는데 못 했다. 당원 명부는 중앙당에서 관리한다”며 “민주당원인지를 다들 궁금해하는데, 다른 당원일 수도 있고 이중 당원일 가능성도 있다. 충청 지역에는 이중 당원인 경우가 정말 많다”고 말했다.

[단독] “이재명 공격 피의자, 태극기 집회 나갔다” 친인척 증언…경제적 어려움도 (hani.co.kr) 

이봉규 티비 다음에  떠들 개 솔은 

태극기 할배가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이재명  자작에 가담 했다로  정리 할듯 ,,,


댓글

2024-01-03

가짜뉴스 유튭에 찌들어 산 종자구먼ㄴㅁ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