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4년 중임제와 더불어서 최소한 아래와 같은 정도에 개혁은 해야 개혁이지!
KBS, MBC, YTN, 연합뉴스의 각각의 사장들과, 1수사청장 ,2수사청장, 1기소청장 ,2기소청장, 1감사원장, 2감사원장, 1공수처장, 2공수청장, 각각 고등법원장6명(권역별로 각1명), 대법원장, 헌재소장, 1통계청장, 2통계청장, 주요 3대 여론 조사기관 각각의 사장들과, 주요 3대 포털사에 뉴스 시사 노출 순위 정하는 권력 부서 기관장 각 3명, 방송통신위원장, 국민 권익 위원장 등등!을 국민 직선제로 선출!모든 여러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국민 직선제로 임기2년에 4선까지 가능(중임 이상시 연임만 가능)하게! 휴대폰 인증 투표로 집에서 쉬면서 투표하고! 휴대폰 인증으로 후보를 100%국민 공천, 국민 경선제로! (각각 휴대폰 주인은 1~2년에 한번씩 동사무소에서 정상인 여부 감별할 초간단 인지 능력 검사 실시 의무화 법 제정 후)(대포폰 이나 다른 사람 휴대폰 이용 방지 위해)(1인 1정당 의무 무료 가입, 중복 가입 금지, 1인 1정당 공천 경선 투표와 본투표 참여 의무화 법 제정 후, 1회씩 위반할 때 마다 매우 귀찮은 사회 봉사 10시간 이상씩, 벌금 100만원 이상씩 동시 부과, 누적부과)(65세이상과, 의사 진단서 소견서로 몸과 마음이 불편하다는 것을 증명받은 사람과, 초간단 인지능력 검사 탈락자는 투표 의무 미 이행시 처벌에서 제외) (휴대폰 인증 투표가 조작이 걱정 되면, 공천 경선만 휴대폰 인증 투표로하고 마지막 본선의 결선 투표는 오프라인 투표로, 지방선거와 국회의원 선거하는 날 같이 투표 시행)후보건 유권자건 간에 죄우 진보 보수 정치색 지역색 혈연 학연 절대 누설 금지하고! 비밀 유지 의무 위반시 강력 처벌하고! 모든 선거 운동 금지하고! 오직 해당 분야 순수 경력과 비젼만 A4용지 1-2쪽에 적어서 우편으로 각가정에 배달! 후보 자격 해당 분야 경력 10년 이상으로 제한!모든 권력기관들 끼리는 서로가 서로를 철저하게 감시 견제 처벌 할 수 있게! 권력기관 내부 고발로 공을 세우거나, 다른 권력기관을 잘 감시 처벌한 공을 세운 사람들에게는 승진 점수를 1.5배 가산! 이렇게 해서 여러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국민들이 직접 투표로 뽑자!이렇게 부작용 없게 해서! 그리고 아주 편리하고 편하게 해서! 여러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국민직선제로 뽑으면! 그렇게만 된다면!최대 국부 창출과 더불어 모든 국민들의 최대 권익 신장, 최대 복지 증진, 최대 행복 증진이 비교적 쉽게 만들어 지고 이루어 질것이다!그런데 이렇게 좋은 권력기관 국민 직선제를! 그냥 싫어 한다거나! 또는 너무 급진적인 것 같아서 불안해 하거나! 또는 진중 해야 한다거나 엄중해야 한다는 이유로 머뭇거린다면!그러한 사람들은, 모든 국민들 전체가 나라에 주인인 "민주주의 국가"를 선호하는 것이 아니라! "국민 노예 주의 국가"를 선호 하는 것일 수 있거나, 아니면! 독재 주의를 사랑해서 독재자들에 노예가 되고 싶은 것일 수도 있다!그러니까! "국민 노예 주의 국가"가 싫다거나 "독재자들의 노예"로 사는 것이 싫다면!그렇다면! 진정한 민주주의와, 모든 국민들의 권익과 복지와 행복을 최대로 증진 시킬 수 밖에 없는! 여러 권력기관들의 각각의 장들을 휴대폰 인증 투표로 모든 국민들이 직접 투표 뽑는 권력기관 국민 직선제를 개헌해서 시행해야 한다!
댓글
5천년간 지속해온 독재에 충성하는 사람만 호의 호식하고 독재에 순응하는 사람만 살아 남은! 민족의 핏속 깊은 곳, 민족의 뼛속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나오는 독재에 대한 깊고 깊은 사랑이! 그 못된 독재 사랑이! 위의 내가 쓴 본문을, 그냥 본능적으로 맹목적으로 싫어 하게 하는 것을! 독재의 노예들은 죽기 전까지라도 알 수 있을까? 아니면 죽어서 라도 알 수나 있을까?
@정겨워님에게 보내는 댓글
5천년 민족역사를 운운...선사시대에 가서 민주주의 운운하시던가 ㅋㅋ 하나마나한 소릴...본인이 계몽소설에 등장하는 지식인 계몽가로 착각하시는 것 같습니다. 새도우복싱 의미없는 아무말잔치 그만하시고 현실에서 할일을 고민하세요
맞습니다.언론의자유시대라하면서.모 유투버가 용산 대통령출근 지각만하는 방송을하려하니.국민을보호해할 견찰들이.말도 안되게 .국민에게 위협을가하는등.언론이.언론의 구실을 못하고 공권력이 독재의 줄에서서. 국민을 보호하지못하고.짓밟는 시대를 이젠 제발 청산해야합니다. 민주주의를위해 피흘린.젊은 세대를 생각하며 진정한 민주주의 실천을 위해. 국민을 무서워하는.공권력이 되게 해야합니다.분명!!!
큰 목수 봐라! 내가 언제 선사시대에 민주주의 운운 했냐? 왜? 없는 말을 지어 내는 거짓 말을 하냐? 거짓말이나 하는 주제에 계몽을 입에 올리냐?
내가 하나마나한 소리를 하든가 말든가! 웬 참견!
선사시대랑 청동기 시대도 구별 못하는 것을 보면 적어도 너보다는 지식인인 것 같다!
이덕주님 당신의 핏 속에도 오천년간 이어온 왕에게 충성하고 왕에게 헌신하던 독재에 헌신하던 정신이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당신 영혼 깊숙히 자리 잡고 있을 수 도 있다는 얘기 입니다!
5천년간 왕에게 충성 하던 것을 완전 미덕으로 알던 습성이 민족의 핏 속에 깊숙히 자리 잡고 있다는 말입니다! 그 핏속 깊숙한 곳의 습성이 독재를 미화 시키고 정당화 시킨다는 말입니다
이 쉬운 말을 못알아 듣나? 차라리 나 무식하오 하고 소문을 내세요!
이덕주님 큰일 날 소리 하시네요!
내가 언제 신념을 강요 했나요?
내 의견을 말하는 것을 신념의 강요라고 하나요?
내가 단순히 내 의견을 피력하는 글을 가지고 신념을 강요 하는 것은 폭력이라고 몰아 부치는 것은! 이덕주님의 손수 나서서 내 의견을 말 못하게 하는 언론 탄압 아닌가요? 이덕주님! 나의 이런 글, 거짓 없는 단순 의견 제시하는 글을 이러저러한 이유로 못 쓰게 하는 것을 가지고 언론 탄압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거 딱 독재에 피에 출현이네!
이덕주님 무슨 유식에 한이 맺히 셨나요?
난 무식해서 유식에 여한이 없는 사람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