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온갖 사기, 권모술수로 정권을 빼앗겼습니다. 아니 판단의 문제로 자멸하였습니다.
여러가지 민주당 자체의 문제가 많이 있지만, 구구절절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제발 , 과거 실수를 되풀이 하지들 마세요.
머리 똑똑하고, 사회적으로 성공해서 , 잘나서 정치하시는 분들이 모여계시는 곳입니다. 선출직이든 비례든 각 정당 실무자분들이든
생각들이 많겠지만 어찌 다 얘기를 하고 자기자신을 내세우겠습니까.
민주주의 과반수는 괜히 있는게 아닙니다. 민주주의라는 내용을 얘기하면서 소수가 격하게 당을 분열시키고, 소수의 할말 하는 정당 ??? 웃기는 소리 하지 마십시오, 또
정권 빼앗기고 그따위 논리로 주장하십시오. 자기 정치도 한계가 있는것이지, 해도 해도 너무한 무개념 정치인들이 있습니다. 또 주변 방관자들은 지켜만 보고 있습니다.
현 정권이 만든 이재명 사법리스크의 키워드를 그대로 명분화 사키면서, 스스로 잘났다고 신당을 만드니 머하니 그러고 있습니다,
여당은 수십억 야당은 몇만원 ,,,,,,,,,,,,, 으로 지속적 공격을 당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튜버등 내용에 나오지만 검찰의 캐비넷이 무서워서 그런것입니까 ? 또
민주당에서 5선까지 하면서 평생 혜택을 받은 모 의원은 지 잘났다고 출당을 하더니 보기 안스럽게 보일정도로 바보처럼 꿈틀대고 있습니다. 그분은 자존심도 없습니까.
의원 한 20년 하고 나니까 본인이 왕족입니까... 국민을 위해서 일하는게 아니라 무슨 직업전선에서 뛰어다니는 것처럼 보이는건 제가 잘못본건가요 ?
욕심을 버리고 ,,, 손을 펴야 할 떄가 도지 않았나요 ? 멀 더 하겠다고, 그건 국민들과 민주당 당원들에 대한 피폭입니다.
본인들이 그리들 잘났나요 ? 말로는 국민의 명을 따라 국민의 뜻을 따라 라는 말을 입버릇처럼 하면서 자기의 사리사욕을 명분화 시키고 있는 민주당내에
잘나신분들,,, 그만들좀 하십시다,,,
과거 똑같은 실수를 안할려면, 민주당 현 지도부에서도 과감하게 판단을 해서 과감하게 뚫고 나가십시오. 눈치 보지 마십시오. 그렇게 우야 무야 하다 보니 주변 방관자들
도 좌 우 가 없고 가운데 버티고 있는 의원들이 있는것이라 봅니다,
우리는 지지한느 과반수의 민주당 당원이 있고 국민들이 있습니다. 뭐가 겁납닙까 ? 예전에 소수 야당 안해봤었나요 ? 못하면 잘해서 1당 여당 되면 되지 않습니까.
민주당내 몇명의 무개념 정치인들의 사리사욕을 채워주거나, 명분을 잡아주는 그런거 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하다가 이모양 이꼴 되었습니다. 또 반복되기 싫으시면, 과감하게 밀고 나가십시오. 당원들과 국민들이 함께 합니다.
댓글
1000%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