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임을 했을때엔 그래도 토크 콘서트도 했는데, 왜 지금은 당원들과 소통을 아예 안 하는 것 같습니까?
2. 부임 초기에 호남 토크 콘서트에서 당원들에게 혁신에 대한 얘기를 들었고 약속을 하셨죠? 그런데 왜 지금은 아무 말씀도 없습니까?
3. 장 모 의원 님에게 혁신팀을 맡겼는데, 그후 혁신안을 수용을 안 하셨죠?
4. 그 후 세월이 흘러 김은경 혁신위원장 불러 혁신안 수용한다고 하셨죠?
5. 당대표 본인께서 김은경 혁신 위원장 임명할때 혁신안 수용한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왜 김은경 혁신안 이라도 수용 안하십니까?
6. 반발하는 국회의원들 때문에 당 혁신도 못하고 눈치 보면서 이렇게 계속, 총선을 치루실 겁니까?
7. 당대표께서는 당원들의 당대표 입니까? 아니면 국회의원들만의 당대표 입니까?
8. 화합과 단결이라는 핑계를 대시는데, 그 화합과 단결을 당원들을 위해 혁신하면서 보여주는 것이 화합과 단결 아닙니까?
9. 당원들은 무지성 당대표만 지지해야 되고, 당대표를 왕처럼 떠받을어 당대표가 결정한 것을 지지만 해야 합니까?
10. 디지털 시대에 당원들에게 총선이건, 지명직 지명이건, 당내 어떤 결정이건 온라인 투표라는 좋은 시스템으로, 당원들에게 모든 권한을 주시면 안됩니까?
11. 이렇게 당원들을 무시하고, 시대에 뒤떨어진 오직 본인만의 현상유지를 하면서 나아가야 합니까?
12. 당대표가 당원에게 게시판에 한마디도 안했다는 것은 당대표의 직무유기 아닙니까?
13. 이렇게 당원들과 소통할 만한 창고도 빈약하고, 당대표 본인이 당원들과 양방향 소통을 하지 않고 멋대로 결정할 것입니까?
14. 당대표와 대화를 나눌만한 민주당 시스템이 있습니까?
15, 국힘이 날뛰는 이유는 민주당의 허술하고 낡은 시스템 때문에 당원들이 만족을 못하는 것이 한 몫 하는 것 같습니다. 당대표의 사법리스크 때문에 법원만 끌려 다니는 바람에 당이 개판 오분전인데요. 당원들이 원하는 민주당 시스템 개편은 어떻게 하실 것입니까?
혁신 안하실 거면 지금이라도 당대표 자리에서 내려와주세요.
당대표님께서 그런 무능한 태도 때문에 일본 방사능 오염수가 이미 부산항에 뿌려지고 있습니다.
당대표는 총선 전에 책임 지셔야 할 것입니다.
16. 후쿠시마 방사능 방류, 특히 부산항 뿐만 아니라 다른 항구에도 마찬가지로 일본 핵폐수 차가 아무도 모르게 방류를 할 것 같은데
17. 대책은 있으십니까? (일단 질문은 여기까지 입니다.당대표께서 답변해 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