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교통은 출퇴근 시간만 문제지 출 퇴근 아닌 시간에 텅텅 비여 있습니다..
김포시 교통 해결이 쉽지 않는 이유는
서울시하고 길게 늘어진 형태 지도 입니다.. 서울시 도로망. 철도망 연결 한계가 있다는 것
장기동, 양촌 구래 에서 강서 마곡까리 거리만 해도 20km 입니다..
대부분 이분들 국힘 언론에 정치 선동당해서
강남 서초 광화문 연결 생활권으로 착각
그 동네에서 강남까지 거리라 50~60km 입니다 우회 하면 70km 넘어 갑니다..
그것도 복잡한 서울시내를 관통해야
.강남에서 . 남양주, 의정부... 용인보다 더 멀고 시간 많이 걸립니다
자꾸 보수언론, 국힘 선동 하니까... 김포시민은 강남 생활권 착각...
실제 김포에서 강남 연결 지하철 시위 선동 했더군요 불가능한 요구 국힘 정치단체 개입
대리기사들이 강남에서 왜 김포를 안잡을려고 하는데 멀고 베드타운이라 안잡는 것 ..
지하철 타도... 2시간 거리 입니다..
김포 교통을 해결이 쉽지 않습니다 ... 자꾸 강남권 생활 교통라인을 생각해서
김포는 일산, 부천, 인천 생활권입니다 서울 생활권이 아니라..
김포 일산, 부천, 인천 도로망을 만들어야 하는 동네...
부천,인천, 일산 생활권 도시를 억지로 서울 강남으로 끼워 맞쳐 생각하니까 해결이 안되는 것..
우리나라 언론, 국힘 끔찍.... 통합해도 아파트 안오릅니다..
서울시 노원 ,상계보다 더 먼지역이고 변방인데.. 황당
서울시로 편입 한다는 자체도 황당하고 강남 생활권으로 선동하는 언론, 정치인도 문제
댓글
위기순간을 모면하고 피하려고
친일극우 늠들이 질러대는
논리와 근본없는 갈라치기 선동형 카더라이슈에 놀아나지 말고 저늠들의 약점과 치부를 공략해서 난리치게 만들고 드러나게 하는것이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