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머리가 돌아도 꼭 안 좋은 쪽으로만 돌아가냐?

  • 2023-11-02 17:54:00
  • 41 조회
  • 댓글 0
  • 추천 0
저출산이 국가적 미래 재앙이라면!
출산률 올릴 생각을 해야지!
출산률 올리기 힘들다고, 해외 노동자 이민자 수만 늘리자고 하고 자빠졌냐?(늘리기는 해야하겠지만! 답은 아니다!)
살기 좋은 세상 만들어서 애를 많이 낳게 할 생각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살기 좋은 세상을 절대로 못 만들게 하려고 난리 치며 외국인 노동자 수만 늘리자고 하는 것이다!
솔직한 얘기로 젊은이들이 애 낳기 싫어서 초 저 출산이 왔냐?
안 그래도 힘든 세상 애 낳으면 더 힘들어지는 세상을 만들어 놓았으니까! 그래서 젊은이들이 애 낳기 싫어 하게 된 것이다! 그것도 모르냐?(무슨 치매냐? 그것도 모르게!)
안 그래도 힘든 세상 애 낳으면 덜 힘들어지고, 더 행복한 세상을 진작에 만들었어 봐라 젊은이들이 왜? 애를 안 낳겠냐?
시장경제니, 자유 주의니, 하는 나라 말아 먹는 이념에 사로잡혀서, 누가 좋은 복지 정책 얘기하면
빨갱이라고 몰아 붙여서 사형시키고 처벌하고 감옥 보내고 철저히 왕따 시켰다!
해서 육아 복지, 보육 복지, 교육 복지, 사교육 정책, 대학 정책, 육아휴직 정책, 주저 안정 정책 등등
출산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모든 좋은 정책을 싹다 말도 꺼내지도 못하게 되었다!
그래서 각자 도생 능력되고 원하는 젊은이들만 애를 낳으니! 출산율이 바닥을 기는 것은 당연지사이다
그런데 요즘은 능력되고 원하는 젊은이들도 사실상 애 낳고 기르기 힘들다 (그러니 민족 말살의 지경이 멀지 않았다)
톡까놓고 얘기해서 위에 나열한 복지 정책을 옛날부터 잘 폈으면! 출산율만 올라 갔겠냐?
개인 소득 10만 달러는 진작에 달성 했을 것이고 모든 국민들의 행복 지수도 세계 상위권 이였을 것이다!
나라에 돈이 어디 있어서 그많은 복지를 하냐는 헛소리는 집어치워라 재발!
(부동산 개발 업자들과 건설업자들에게 한없이 퍼줄, 개발이익, 즉 고작 5년만에 대장동 일개 동 작은 땅에서 5000억원 회수한 것도 크게 모자르다고, 단군이래 최대 비리라고 하면서, 2년간 수사하고 2년간 370번 압수수색하고 기소 남발 할 정도이면, 독립 이후 아니 박정희 이후 부터라도, 도대체 얼마나 많은 개발이익을 날려먹고 빼돌리고 지들끼리 해처먹은 거냐? 그 돈이면 무상 영구 임대주택 20평이상짜리 천만채와 완전 양질의 전국민 무상 의료와 전국민 대학 까지 완전 무상 교육에 생할비 학비 사교육비 지원까지 그리고 전국민 24시간 완전 육아 도우미 완전 무료와 아이 돌봄 써비스까지 완전 무상으로 하고도 그러고도 매 해마다 몇 천조원씩 남아 돌겠다!)
결국 부동산 개발업자와 건설업자와 그리고 그 주변 고위 공직자와 사법 관련자들 입법관련자들 몇몇을 편하고 배부르고 등따시게 해주려고, 단지 그이유 하나 때문에, 악랄하고 간교한 술책으로, 누군가가 복지 얘기를 할라치면, 빨갱이로 몰아서, 복지 얘기는 꺼내지도 못하게 하고, 모든 국민들을 애도 낳기 힘든 생지옥으로 내 몰았다는 말 밖에 더 되냐! 이런 나쁘고 악한 짓을 하는 데 있어서, 아주 큰 공을 세운 국힘당과 그지지자들은 혀 깨물고 반성하기 바란다! 반성의 길은 하나 뿐이다 한국 정치 판에서 사라져야 한다!

정치는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다

주일 학교 교사도 황우석 사기 들통나기 전에 황우석 옹호 발언 했다가 나중에 황우석이 사기 친 것 같다는 언론 보도가 나오자 책임지고 주일 학교 교사 그만 하라고 할 판인데
정치인은 본인이 국가에 도움이 안되고 해가 됬다고 여겨지면 당연히 책임을 져야 하는 것이고 책임지는 방법은 정치계에서 발을 빼는 것이 유일한 것이다!
국힘당과 그지지자들은 세계적인 복지국가 최고 선진 국가 반열에 오를 수 있는 대한민국을 생지옥으로 만 들었으니 책임지고 정치계를 떠나라
민주당도 잘한 것 별로 없지만 그래도 국힘당 보다는 국가의 복지 정책에 열을 올리려는 노력이라도 했느니!
아직은 한국의 정치계에 남아 있어야 한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