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당대표는 민주당 혁신 안 할것입니다.

  • 2023-10-29 13:39:40
  • 21 조회
  • 댓글 3
  • 추천 1

1. 당대표가 취임한지 1년이 넘었는데 당원들이 원하는 혁신을 하지 않습니다.

2. 당대표가 최고의원회의에서 당을 혁신하겠다는 소릴 한 적도 없습니다.

3. 당대표와 최고의원들이 회의에서 당의 혁신에 대해 말하지도 않고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말하지도 않습니다.

4. 당원들이 유튜브 방송 현장에서 계속해서 당의 혁신에 대해 얘기를 했고, 당대표는 혁신 하겠다고 했지만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5. 당대표는 민주당 국회의원들에게 화합과 단결을 원할 뿐이고, 사실 당원들은 들러리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6. 당대표가 직접 회의에서 김은경 혁신안이 나오면 수용하겠다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김은경 혁신안을 채택하지 않고 있습니다.

7. 김은경 혁신안을 수용하지 않겠다는 것은 당원들과의 약속을 어긴것이고, 그것은 당원들에 대한 배신행위입니다.

8. 당원들이 원하는 혁신을 하지 않고 총선을 치르고자 하는 당대표는 물러나야 합니다.

9. 차기 대선 후보라구요? 당의 혁신을 하지 않고, 국회의원들 눈치나 보는 당대표가 무슨 대선 후보?

10. 당대표가 10월 안에 혁신안을 수용하지 않으면 당대표 퇴출 운동을 전개해야 합니다.

11. 혁신할 뜻이 없는 당대표를 무엇을 위해 지지 합니까? 비대위나 당대표 교체를 해야 합니다.

12. 앞으로도 민주당은 국회의원들의 권력에 따라 운영될 것이고, 당원들은 뒷전이 될 것입니다.

13. 혁신안을 수용하지 못하는 당대표를 끌어내리지 못하는 것, 한마디로 당원들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 민주당의 제도

이것이 국짐 보다도 못한 민주당의 시스템, 이런 것들이 국민으로부터 신뢰를 못받는 당의 현주소입니다.​ 


댓글

2023-10-29

민주당 리더들의 우유부단함은 치명적이죠.
결기있는 행동을 한 대통령은 노무현대통령까지입니다.
그 이후로 리더들의 우유부단함에 연속이다 보니, 단합은 요원하고 지지자들이 둘로 갈라지고 싸우고 하는 것이죠.
큰 선거에서는 패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민주당 조직의 속성을 아는자가 이끌어 가야겠죠.

2023-10-31

좀 더 지켜보자구요!
지금 당대표 주위엔 친명이 거의없다고요
단식 끝나고 얼마되지 않았고 그렇다고 대안도 없잖아욧!!! 낙엽이파에게 더이상 끌려다니면 안됨 똥파리들 처럼 갈라치기 하는거처럼 보임

2023-10-31

@fgoma5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 치킨이 말장난에 또 놀아나는 당원 한분 나오시는
치킨이 기승전 이재명 타도 하자는 애 한테 뭘 애원까지 하고 ㅋㅋ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