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속 초 고령화로 인해서 정신이 아리까리한 고령자들이 대폭 증가하여 태극기 부대화 되가고,
거기에 더해서 초 저출산으로 인해서, 태극기 부대 노인들의 표를 과반수가 되지 않게 방어할 수 있는 젊은 사람들의 수는 날로 줄어 들어가고, 거기에 더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정치 얘기하거나 특히 민주당 옹호 발언하는 사람은 따돌림 당하거나 모자른 사람 취급을 받게하는 아주 나쁜 풍토가 온 나라에 퍼져서, 밭 갈기 자체를 아예 시도도 못하게 하는 악한 세상이 되어서, 그래서 결국 계속 민주당 지지자들이 줄게 될 수밖에 없게 되고, 동시에 민주당 혐오만 세상에 널리 퍼지게 생겼으니!
민주당 나으리님들 이를 어찌하려 하시나이까?
정치 리더라면 당연히 20년 전부터 저출산과 전쟁을 했어야 했던 것인데!
당시 리더들이 그 마땅히 할 바를 못한 덕택이지요?
20년 전부터 대책 없는 빨갱이 누명을 쓰고 죽어 나자빠져도 집안과 고향이 풍지박살 나는 한이 있었어도!
여러가지 복지 정책에 열을 올리고 주거안정 정책에 열을 올렸어야 했던것이지요!,
그렇게 해서라도 저출산은 막았어야하는 것이었던 것이였습니다!
빨갱로 몰려서, 본인과 본인에 모든 일가 친척과 같은 동네 사람들이 다 죽어 나자빠진다 하더라도,
어린 학생들에게 민주주의가 무엇 인지와 대한민국의 역사를 제대로 가르치는 교육 정책을 폈어야 했었던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민주당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때나 지금도 힘이 없으니까요!
정권 잡고 의원이 180석이나 있었을 때도 태극기 부대와 국힘당 눈치 보시느냐고 아무것도 못했는데!
그 옛날에 무슨 힘이 있었겠습니까?
민주당이 얼마나 힘이 없으면 110석 여당이 거침없이 폭주 하겠습니까? (민주당은 여당이면서 180석일 때도 끌려다니기만도 바빴는데 말입니다!)
어째든 이대로 가면 초고령화와 저출산과 역사와 민주주의에대한 교육의 부재로 인해서 민주당은 점점더 지지자들이 줄어들 일만 남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제 민주당이 할 일은 태극기부대 2중대 정당이 되시든지 아니면 정치권에서 발을 아예 빼시든지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만약 약간 남은 정의감이나 공명심이 있어서 그리는 못하겠다면!
그렇다면! 바로 잡을 수 있는 정치를 하세요!
길을 찾으세요!
근본적인 원인을 찾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완전 문외한 촌부에 눈에도 보이는 것을,
애써 "안 보인다 그것이 무엇이냐?"라고 되묻지 마시고요!
또는 "그렇게 잘났으면 니가 해봐라!"라고 하면서 지체 높으신 분들이 문외한 촌부에게 생때 쓰지 마시고요!
문외한 촌부에도 눈에 보이는 것을, (그 귀한 국가 지원을 받아 잡수시고 또는 국록을 받아 잡수시는) 지체가 아주 높으신 분들이 "나는 못 본다!" 하면 말이 됩니까?
그건 아니지요!
의외로 답은 쉬운 곳에 있으니!
민주당 나으리님들께서 문제를 해결하고 민주당도 살아남고 모든 국민들고 행복하고 잘사는 방법을 찾고 실행해 주세요!
답답한 구석이 있기는 하지만! 내가 기댈 곳이 민주당 밖에 없어서 그래요!
국힘당은 존재의 시작과 이유와, 그리고 하는 짓거리가 오직 나라를 망치고 국민들을 불행하게 만들려고 하는 정당인데, 내가 국힘당에 가서 사정 할 수 는 없잖아요!
그러니까 민주당 나으리님들 내가 마지막 남은 희망을 포기 하지 않도록 힘을 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