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또 당론이 없는 민주당?
그럼 인정하기 싫지만 송갑석이 한 멍멍이 소리가 근거가 있는 거다.
민주당엔 리더십이 없는 거다.
'이균형 부결'을 당론으로 채택하고, 살아 있는 리더십을 보여라.
당론을 안정하면 민주당에 리더쉽이 없는거 ? 이대표가 리더쉽도 없는 대표라는 건가 ? 이균용은 170 이냐 180 가결이냐 애기나오는데 진짜 리더쉽은 당론 안정해도 다 리더 뜻에 따르는거란다 , 뭐 내일 좀 봐라 !
@KARI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게 딱 수박들의 논리요~~~ 언제까지 수박들의 얕은 말장난에 놀아나실런지~~~ 체포동의안 찬성 때도 당론이 정해지지 않았으니 국회의원들의 자율적인 투표에 대해 징계할 수 없다는 게 수박들의 논리요. 이번에도 당론을 정하지 않고 대법원장 임명에 동의를 하게 된다면? 당장 민주당에 쏟아질 비난 뿐만 아니라 향후 대법원장 임기 내내 골치거리를 남기는 것이 될거요.
당론은 당원들의 뜻을 받들어 당대표가 국회의원에게 요구하는 정당한 권리입니다.
김행, 디시인사이드발 주가조작 당시 '쩐주' 회사 대주주였다.
사냥개의 완성도
한덕수, 국무위원들 끝까지 반대, 윤석열 충암고 라인과 불법계엄 정황
대테러전 장비로 무장한 707·1공수 등 '최정예 부대' 국회 투입 ㅡ 윤석열을 즉시 구속하라
[단독] 계엄 건의한 김용현, 군에 “수고했다… 중과부적이었다”ㅡ (衆寡不敵) 국민이 적으로 생각
내란죄 공범 우려? '국회 출입 통제' 놓고 갈팡질팡한 경찰
[속보] 국민의힘, 의원총회에서 '윤 대통령 탄핵 반대' 당론 추인 ㅡ 국민의힘당은 위헌정당으로 해산
후대에 경고하려면 군법으로 즉결 총살시켜야 한다... 이나라의 모든 문제는 사면에 있다 일단 반국가 범죄를 저지르면 즉결처형을 해야 나라의 기강이 선다. 친일 반민족 행위자들 다 죽였다면 이나라가 이렇게 혼란스러울까?
대통령되시면. 그마음변치않고.표만의식하는 일부 지방국회의원들 처럼 국민들 머리위에서 놀고자빠진 국회의원들과.기타 공무윈들 있으면.크게 다뤄주시길 .바래봅니다. 아직도 제2의 김영선.최순실이 있으니.당연.명태균같은 파리떼가 꼬이기마련. 수요와공급? 자본주의폐단? 아니 그건그렇다쳐도 국민이 주인인나라가 옳다.
아이..녹취록 나왔으면 좋겠네. 이것들. 그전 추잡한 속내가. 온친하에 드러날테니. . 쓰레기.쓰레기. 이재명대표님.늘~하시는 말씀. 국민의 머슴이. 사리사욕에 눈멀어 신분을 악이용하여. 나랏꼴이 엉망진창. 앞으로.국민이 주인인 나라임을 보여줍시다~~~ 워~~~~~~~
그리고. 계엄령이 허술하기짝이없었듯. 윤석열은.실패할것을 알고있었을수도..이유는 .이런저런 리스크와 명태균 마지막 녹취록까지. 나올까 두려웠던거지. 근데.내란죄가 더 클듯한데..사형도 가능하다는데..ㄷ ㄷ ㄷ. 국힘당은. 멸문지화 당할것이 두려워.탄핵 동조안하고.고고고. .알긴아네.적폐청산 꼭 ~~~~ 할꺼다.국민들이. TV조선은.갑좌기.입장을.바꿔서리. .비상계엄령.비난하고. 침몰하는 배안에서.같이 고깃밥되지말고. 살려면.얼른 줄을서시오~~~~~~~~~~
저놈은 생긴대로.놀고있다. 쎄~~~하게 .눈도찢어져서리. 밥맛이더니. .국힘당들은 왜 다 저렇게 생겼지.내아들같은애들한테.지까짓게 뭔데..안해도될일을 시키고..감히 수고했다고? 저런걸들은 사지도 찢어야한다.
댓글
당론을 안정하면 민주당에 리더쉽이 없는거 ?
이대표가 리더쉽도 없는 대표라는 건가 ?
이균용은 170 이냐 180 가결이냐 애기나오는데
진짜 리더쉽은 당론 안정해도
다 리더 뜻에 따르는거란다 ,
뭐 내일 좀 봐라 !
@KARI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게 딱 수박들의 논리요~~~ 언제까지 수박들의 얕은 말장난에 놀아나실런지~~~
체포동의안 찬성 때도 당론이 정해지지 않았으니 국회의원들의 자율적인 투표에 대해 징계할 수 없다는 게 수박들의 논리요.
이번에도 당론을 정하지 않고 대법원장 임명에 동의를 하게 된다면? 당장 민주당에 쏟아질 비난 뿐만 아니라 향후 대법원장 임기 내내 골치거리를 남기는 것이 될거요.
@KARI님에게 보내는 댓글
당론은 당원들의 뜻을 받들어 당대표가 국회의원에게 요구하는 정당한 권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