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표를 던졌다고 추정하면서 배신자를 색출한다 어쩐다 이딴 짓거리 하면 다 폭망한다.
지금은 이재명대표가 서둘러서 포용의 리더쉽을 보이면서 전체를 이끄고 나아가야 한다.
분열하는 모습을 보여 국민의 여론과 당 지지율이 추락하는 순간 이재명대표는 향후 무죄에서 유죄로 바뀔 것이다.
이재명대표가 살길은 홍익표 원내대표와 함께 당을 잘 추스려서 국민의 사랑을 받고 내년 총선에서 이겨야
향후 재판에서 좋은 결과를 받을 것이고 차기 대선을 바라볼 수 있을 것이다.
이른바 친명세력은 절대 경거망동 하지 말고 겸손하게 자중해야 이재명과 당을 위하는 행동이다.
구속심사 기각은 무죄를 받은 것이 절대 아니다.
국힘당 검찰 법원 카르텔은 절대 가만히 있지 않는다.
어떻게든 이재명을 박살내려 할 것이다.
민주당과 이재명대표를 지키는 길은 분열하지 말고 민생 정책을 통과시켜서 국민의 지지를 받는 것이고
그렇게 해야 국민들이 민주당과 이재명대표를 앞장서서 지켜줄 것이다.
지금은 민주당 출신의 전직 대통령이 보여주는 햇빛정책과 포용정책을 민주당 구성원들 모두에게 써야 할 때이다.
적전 분열은 죽음뿐이다. 명심해야 된다.
댓글
소설인가 착각인가?
뭔 쉰소리했쌌소?
병법에 내부의 적이 제일 무섭다고 전쟁하기 사전에 학실하게 잡아내서 척살하고 전쟁을 치르야 한다고 헸는데...?
경민이니? 원욱이니?
간단한걸 어렵게도 갈겼네
ㅡ공천권 포기하고 수박한테 넘겨주면
당 대표직은 유지하고 살려는 드릴께!!ㅡ
이구만
내가 물타기 잡탕밥 짬뽕을 싫어하는 이유가
겉으론 양많고 그럴듯 해 그런데
먹고나서 뭔가 사기를 당한거같고 속이 안좋아
결국 토해냈거든
유사품은 팔지말자!!
화합을위해최선방법 수박이나가준것.. 그리고 당에서 숨도쉬지마 다른당 가면 천대받을것
개딸들은 수박 똥파리 갈라치기중
기각되니 통합하자구.
불리하면 통합이고 유리하면 사법리스크냐.
애초부터 대표를 인정안하고 민주당원들을 무시하던
인간들이 무슨 통힙이냐.
수박들은 오로지 기득권에만 관심있지 당은 중요한게 아닌 사람들이다. 이들한테 통합은 공천권뿐.
정당은 그들에게 도구에 불과하다.
그런 쓰레기들은 그냥 집안에 쳐박혀있는게 아무것도 하지않는게 최고다. 지들 힘으로 당선되긴 힘들고 당원들한테도 인정받을수도 없고 그나마 지금 달고있는 뺏지에 매달려 어떻게든 다시 뺏지받기위해 민주당엔 있어야되는 기생충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