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조중동 말려 죽이기 운동
언론매체는 구독과 조회수로 자신들의 영향력을 행사하는 집단입니다.
예전에는 제목에 출처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기사를 클릭하고 나서야 "에잇 조중동이잖아?"라며
불편, 부당함을 느꼈습니다.
오래 전부터 이러한 부당함을 이유로 기사의 제목에도 기사를 생산한 매체의 출처를 밝힐 수 있는
법안을 만들어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문득 기사를 읽다가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사 제목에 출처가 보이더군요.
이 작은 변화가 앞으로 언론매체들 뿐만 아니라 사회전반에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제 정확히 기사의 출처를 알 수 있기 때문에 독자들은 선별적으로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조금만 관심을 갖고 그들 매체들의 기사를 보지 않는다면,
그들의 세는 급속도로 쪼그라 들게 만들 수 있다는 이야깁니다.
이 소식을 널리 널리 알려서 거짓 찌라시 기사를 퇴출 시키고, 기레기들을 몰아 냅시다.
작지만 우리게게는 간절한 바램인 언론개혁을 꾀할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입니다.
조중동 관련 언론매체들을 아래 댓글에 달아 주세요.
※ 토론게시판에 글을 올렸는데, 댓글이 제가 원하는 방향이 아니라서 글을 수정하려고 했지만,
댓글이 3개 이상 달리면, 수정을 할 수 없어서 이곳에 다시 글을 올리니 양해 바랍니다.
댓글
언론개혁을 어떻게 합니까? 송영길 전대표가 언론중재법 밀어부쳤는데 문재인이 반대했잖아요. 180석으로도 못한 걸 이제 갑자기요?
유명무실한 공수처 제대로 작동한 적 있습니까? 검수완박(작년 4,5,6월 나두 그 자리에 있었음) 제대로 작동합니까? 그거 모두 수박들이 약쳐서 우리 희망 뿜뿜하다가 선동되고 또 실망하고..이러기를 반복반복...수박들에에 희망을 갖고 무슨일을 하나 싶으면 제대로 된 적이 없어요..희망고문시켰다가 또 실망하기를 언제까지 해야 합니까?
수박당에서는 이재명이 개혁 못 합니다. 문재인,이낙지 똥이 묻어서 개혁 못해요. 당내 세력이 없습니다. 당원이 하나되도 힘듭니다. 당원말도 안듣잖아요. 이낙연,박지현 출당조치됐나요? 응답센터도 수박이 장악한 듯. 이 모든 배후에 문재인이 있다는 걸 알아야 문제를 해결합니다. 민주당의 모든 분열의 원인은 문재인,이낙연입니다. 문재인이낙연 출당조치 하든가, 이재명으로 새로운 개혁신당을 창당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창당하신다면요, 당원이 자산인데 당원이 모두 움직이는데 저 수박들이 쫄리겠죠. 이익을 쫓아 사는 사람들인데 당원이 쭉 빠지는 데 어쩌겠어요? 어쩔 수 없이 못이기는 척 따라올테고, 그럼 중도확장에도 도움이 되겠죠.
창당자금이요? 작년 이재명 펀드 1시간 49분만에 350억 돌파. 기억나시죠? 창당한다고 선언만 하시면 사람들 얼마나 낼까요? 못내서 안달인데. 당비요? 당연히 이재명의 당이면 더 내겠죠. 연간 자산 600억, 그거 민주당 의원들이 내는 거 아니잖아요. 다 우리의 당비입니다. 그거 아세요? 그 당비로 의원들 멋대로 써서 낭비한다는거? 그런것도 없이 이재명의 당이라면 이재명이 얼마나 잘 하실까요?
폐차수준의 똥차 수리하는 것보다 새차 구입을 추천합니다. 민주당 썩을대로 썩어서 도려내면 먹을 게 없습니다. 너무 썩어서...
계속 도돌이표 찍을거에요 절대 고쳐 못 씁니다.
글쎄~ 일정 부분 공감도 동의하는 부분도 있지만, 방법과 절차가 틀렸다는 겁니다.
지난 문재인 집권 때, 당게의 70% 정도는 "이재명 나가라", "이재명을 제명하라"였을 정도로 그들의 패악질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그게 이재명의 생각이었다면, 소위 문파라는 작자들에게 약 7여년간 흑색선전, 악마화, 왕따, 조리돌림을 견뎌내지 않았을 겁니다.
이 때, 문재인은 단 한번도 이재명도 민주당의 자산이라며 통합을 이야기한 적이 없습니다.
알고도 방관했던거죠. 아마 뒤에서 이러한 상황을 즐겼을 겁니다.
그래서 문재인이 수박 중의 수박, 수박과 똥파리들의 원흉이라는 제 생각은 변함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제 그들은 거의 다 나갔습니다.
과거에는 이재명에게 피해가 갈까봐 함부로 문재인을 까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제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여기 게시판 운영자놈들만 족치면 민주당을 회복 시킬 수 있는데, 굳이 어려운 창당을 해요?
이제 혁신위원회에 제안한 경선룰만 지키면 됩니다.
단수공천 배제, 대의원 당원 모두 1인 1표제 실행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분탕질 하는 종자들을 관리하지 않는 운영자놈들의 경우는 당지도부들을 족치면 됩니다.
.
수박 줄 없앤다고 호박되지 않습니다. 문재인이 가만히 있는다면, 민주당 출신 전직 대통령으로 어느 정도 존중을 하겠지만~~
뒤에서 장난치는 기색만 보이면 아예 문재인을 매장시켜 버려야 합니다.
문재인 똘마니인 수박들이 그동안 뒤에서 소위 똥파리라고 불리우는 정치 알바들을 조종하여 정상적인 언로들을 방해해 왔습니다.
그런데 이제 문재인이 어떤 놈인지 모르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 이야기는 수박들은 끈 떨어졌다는 이야깁니다.
이번 반란도 그 선상에 있다는 반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