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도지사 했던 정치적 고향…대장동·백현동이 있는 곳"
"국회의원 보선 때 저와 경쟁 피해 인천 계양으로 도망가"
[서울=뉴시스] 정성원 기자 =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27일 구속영장 기각이 결정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다시 한번 제안한다. 내년 총선에 분당갑에서 저와 정면승부를 통해 국민들께 정치적 판결을 받자"고 밝혔다.안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구속영장 기각에 대한 입장문'을 올리고 "저는 지난번 이 대표가 여러 번 국민께 공언한 대로 불체포 특권 포기한 후 사법부 판단을 받고 당당하게 정치를 하시라고 조언드린 바 있다"고 말했다.
안 의원은 "만약 법정에서 살아 돌아오면 분당갑에서 저와 정면승부하자고 했다"며 "내년 총선에서는 더 이상 피하지 말고 분당갑에서 저와 정면승부를 통해 국민들께 심판받길 결단하기를 바란다"고 재차 촉구했다.
그는 "여기는 이 대표가 시장, 도지사를 했던 정치적 고향이며, 이번 사건의 중심인 대장동과 백현동이 있는 곳"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해 국회의원 보궐선거에도 이곳은 당연히 이 대표가 출마할 곳이었는데, 저와 경쟁하는 걸 피해 인천 계양으로 도망가서 당선되고 당대표가 됐다는 비판적 시각이 대다수"라고 지적했다.
안철수 "이재명, 내년 총선 분당갑서 정면승부해 국민 판결받자"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 (newsis.com)
천하의 찌질한 철수에게 도전장 받고도 남의 지역구에 계속 뭉갤까요?
댓글
댓글 잘 안다는데 하도 어이없어서 글 남기네요
철수가 어떤사람입니까?
철수가 놀자~ 하면 놀아줘야 한다고 생각하나요?
얘는 일부러 개무시당하고 싶어하는 거 같애요
@다시조국님에게 보내는 댓글
작성글 읽어보니까 그냥 폐기물 이네요 글이 폐기물인지 작성자가 폐기물인지....
@다시조국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래도 열씸히 하는 아이들이죠, 지다성, 남아야, Rice,은빈사랑,네버워뭐,부패하면유능할수없다... 꾸준하게 저러고 있네요 저 끈기로 뭘해도 될 아이들인데.. 서정적남자랑, 가오리확찢이 짤린이후로 영 힘을 못쓰네요
철수한테나 가라 여 오지말고
정신승리 대단하다.
그냥 회사나 잘 운영해서 돈이나 벌었음 이렇게 개무시 안당했을텐데...촬스~
슬금슬금 간만 보다가
결국엔 안튈수 가 없단다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간낙연씨도 같이 좀 데려갔으면^^ 간낙연 간철수 듀오도 괜찮을듯
@Republica님에게 보내는 댓글
ㅋㅋㅋ
철수 또철수 또또철수. 심심한가 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