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고 우원식?
우원식이 이재명을 지지하지만 동시에 밀정들도 우원식을 지지하는거 모르나?
이 짧은 시기에 우원식 추대론까지 밀정들은 물론 친명계에서 나온 사실을 모르나?
우원식은 현상유지다. 반란사태를 수습하고 봉합하는대 까지다.
책임을 묻고 개혁할 인물은 절대 아니라는 점이다.
김민석이라는 분명한 인물을 두고? 20년도 지난 후단협 거론하며 반대?
후단협으로 김민석이 주류에서 소외된 20년은 현재 민주당 주류인 운동권 밀정들로부터의 왕따와 궤를 같이한다.
즉 김민석에게는 동기와 명분이 분명하다고 볼수 있다.
혈기왕성해서 물불 안가리고 싸우는것은 좋으나
그대들이 좋아하는 이재명이 원하는 대동세상 민본정치라는 큰 그림을 위해서 지금 어떤 인물이 필요한지를 생각해라..
댓글
아니 내가 우원식 지지하면 개딸 팬덤이고 당신이 김민석 지지하면 큰그림이야?
김민석 얼마든지 지지하세요. 그렇다고 우원식 지지하는게 개딸팬덤이라고 할건 없잔아?
@무신론자님에게 보내는 댓글
그리고 또 하나.
우원식을 비판하고 김민석의 좋은 점을 부각해
왜 지지자를 비난하지? 뭐 싸우자는거야?
아만이 충만해서 기분이 조금 나쁘면 그 즉시 들이받는것은 좋으나 그로인해 주변에 피해가 갈수 있음을 인정할때 비로소 인격체로 대접받을수 있습니다.
@균전소득님에게 보내는 댓글
자기 자신에게 하는 소리 맞죠? 아만이 충만해서 개딸팬덤으로 들이받은 걸 인정하는거죠?
좋은 자세입니다. 그래야 사람이죠.
내글이 특정 개인을 향하지 않았고 부러 당신하고 척질 이유가 없습니다. 글이 친절하지 못해 오해가 있다면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균전소득님에게 보내는 댓글
내 댓글은 특정 개인을 향하지만 부러 당신하고 척질 이유는 저 또한 없습니다.
개딸팬덤이란 용어는 국짐당 종자들이 민주당 지지자에게 사용하는 멸칭인데
그러한 멸칭을 당원 게시판에 사용하면 당연히 오해가 생기지 않을까요?
우원식 의원도 김민석 의원도 과거를 보면 완전 친명이라고 보기 힘들고 그렇다고 당원들 뜻이 버리고 당원들과 척질 인물도 아닌 것 같아요. 일단 홍익표만 안 되면 될 거 같습니다...
니가 뽑았잖아 민주당2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