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이 생기면 과세한다. 네. 잘못된 기준은 아니지요~~ 그런데 왜 하필 지금이며 서민들 지갑만 턴다는 느낌이지요? 과세를 위한 섬세하고 정교한 프로세스도 마련하지 못한 상황에서 무조건 과세만 하면 됩니까? 그로 인한 피해는 국민들이 다 부담해야 하나요?
지난 문정권때 부동산 정책으로 그렇게 뭇매를 맞고서도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네요~~이거 도대체 누구 아이디어 입니까? 정책실장 혼자 생각한건가요?? 그렇다면 정책실장 사퇴하시고 자성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어려울겁니다~~ 원내대표는 국회의원들이 선출하는거라!! 지켜보죠~~ 어떤 선택을 할쥐!!
@아리님에게 보내는 댓글
ㄴㄴ 이번 원내 대표는 비명은 안될꺼에요
곧 당내 경선이라 ,
당원 눈치 보게 됨,
홍익표 안규백 김두관 중에서 원내 대표 나오게 됨
난 홍익표가 될듯
지금은 비명으로 찍히면
경선에서 학살 되는 분위기라
다들 몸사리는 시즌임
김두관의원이 되었음 하네요!!
당근 친명이 되야하죠...
비명 뽑아 이사단이 났고 민심이 뿔났는데...
@백호맘님에게 보내는 댓글
다 좋은데 김두관 형님은 그
친명계 의원 한테도 인기가 없으심 ㅠㅠ
홍익표, 김두관, 박범계도 하마평에 있는데... 김두관의원이나 홍익표의원으로 단일화 해서 이원욱가 1:1 매치 하면 어떨까 한데 ? 홍익표 의원들은 다선의원들이 싫어할거라서 모르겠네요... 이번에 지역구를 험지 서초로 옮기기로 해서 중진들 압박용으로 딱인데 반면에 중진들 반발이 있을수 있어서
당안의 모든 중대결정은 당원들 뜻이 반영되어야 합니다. 당원민심을 대의해서 정치하는게 정당인만큼 당원들이 뽑은 의원들이 일을 제대로 하는지 알 수 있게 국회의 모든 투표는 기명투표로 바꾸는게 민주대의정치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내 원내대표도 선출이나 중요사안은 전당원투표로 하도록 다 바뀌어야 합니다.
@레오님에게 보내는 댓글
친문수박들이 절대 반대하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