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당원 동지 여러분께

  • 2023-09-22 19:35:21
  • 78 조회
  • 댓글 0
  • 추천 2

우리는 지금 야만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이재명을 죄가 있어서 죽이려는 게 아니라죄가 없어서 죽이려는 것입니다그를 죽이려고 사백 번에 가까운 압수수색을 했지만 증거다운 증거는 하나도 찾지 못했습니다그저 주변 관계인을 압박해서 받아낸 오락가락한 진술이 고작입니다이 정도면 그에게는 죄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 죄 없는 사람이 지난 번 선거에서 이 나라 최고 통치자가 될 뻔 했습니다이대로 놔두면 다음 번 선거에서는 기어이 그가 최고 통치자가 되어 자기들 세상을 바꿔버릴 것 같으니까 지금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를 제거해 버리려는 것입니다그런데 그런 세력이 상대편에만 있으면 이번 국회의원 이재명 체포동의안 가결사태는 일어날 수 없었습니다우리 내부의 30명가량의 동조세력이 저들과 합세하여 이 사태를 야기한 것입니다.

 

그러면 이것으로 저들의 기도는 완전히 성공했고우리는 회복불능의 치명타를 입은 것입니까아닙니다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오히려 우리는 지금 전화위복의 기회를 맞은 것입니다이 사태를 전화위복의 기회로 만들 사람은 250만 당원 바로 우리 자신들입니다실망의 표현으로 탈당하는 사람들도 있지만그것은 상대세력과 우리 내부 배신자들이 원하던 바이고우리가 지켜야 할 이재명 대표님을 진짜로 죽이는 일입니다우리가 주저앉으면 저들이 웃습니다.

 

우리는 지금 입당운동당원 배가운동을 벌여야 합니다. 250만 당원이 각각 한 분씩 새로 모셔와 500만 당원 시대를 향해 진군해나가야 합니다그렇게 하여 우리 이재명 대표님에게 힘을 실어드려야 합니다.

 

다음으로 이번 배신자들에 대한 문제`인데자칫 잘못해 억울한 사람을 만들어서는 안 되겠지만객관적으로 확실히 드러난 배신자는 반드시 솎아내어 철저히 심판해야 합니다.

 

또 하나김은경 혁신안의 전면수용을 당에 강력히 요구하고전 당원 1인 1표제를 반드시 쟁취해야 합니다김은경 혁신안 전면수용을 반대하거나 소극적인 의원이 누구인지 눈에 쌍심지를 켜고 지켜보며 응분의 대가를 치르게 합시다.

 

마지막으로 지금 가장 중요한 문제로 떠오른 대표님 영장실질심사에 관하여저 모진 자들이 오늘 26일에 절차를 진행하겠다고 통보해온 모양인데, 20여일의 목숨을 건 단식으로 극도로 쇠약해 계신 분에 대한 최소한의 인간적 예의가 아닙니다건강이 확실하게 회복될 때까지 연기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쉼 없이 목소리를 높입시다백만인 서명운동에 전원 동참하고당원 아닌 사람도 청원이 가능하니 주변 사람들도 동참시킵시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