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에 기생하는 수박 의원님들께.
이제부터 니들에게 존경심 같은거 없어졌으니 반말해도 되지?.일말의 양심은 갖고 있겠지 생각했는데 아니었구나.
민주당에 실망한게 여러번이지만 왜 실망스러웠는지 이제 정확히 알 것 같다.
민주당은 DJ의 부하들 계보를 이었다고 계승되는게 아니란다. 민주당이 갖고 있는 정신을 이어가지 못하면 국민의 짐 ㄱ들이나 다를바 없어.
일부 강성 지지자들이 투표 결과 놓고 며칠 요란떨다 말겠지 생각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난 강성 지지자도 아니고 앞으로 이 수박들 이름을 잊어버릴 생각도 없어. 주변에 모든 민주당 지지자들에게 광고하도 다닐거다. 수박은 파란놈들이 아니고 속까지 뻘건 놈들이라고.
절대 민주당 이름을 달고는 정치를 못하게 만들어주겠어.
댓글
저도 권리당원된지 1년도 채 안되었고, 이 싸이트는 오늘 가입했습니다. 수박들의 행태가 도를 넘으니 귀차니스트인 나같은 당원까지 회원 가입해서 댓글 쓰게 만드는 수박들의 역대급 똥볼…인정
네 전혀 강성 지지자 아닌 데...이런일로 싸이트 가입하게 됩니다. 지인중에 오늘 한명 당원 가입시켰습니다.
나도 강성아니지만 민주적절차를 무시하고 당권민주주의에 장난치고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정부를 욕보인 너희들은 용서가 안된다!!!
내고향 전화 해서 윤재갑 욕바지 했음. 고향에서도 윤재갑 모든사람이 욕한다고 합니다. 호남사람들도 물갈이 하길 간절히 바란다고 합니다.
저도
몇달전에 권리당원 가입하고
가결 난 후
민주당 홈페이지와
오늘 이곳 가입 했어요.
이대표님 강성지지자 아니지만
한표라도 힘을 실어 드리고 싶어 들어왔어요
지금 나라가 나라인가
윤대통령에게 묻어 가려 하는 인간들은 약점 잡힌게 있는건지....
답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