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이재명 대표 사당이 아닙니다.
이재명 대표 방탄히라고 국민들이 뽑아준 것이 아니라,
민생을 챙기고 국가를 발전시키라고 뽑은것 입니다
다른 의사 표현을 했다고 척결하겠다는 것은
자유 민주두의 공당의 모습이 아닙이다.
북한공산당이나 나치스돌격대들이나 하는짓 입니다
대표와 최고의원의 수준이 당원의 수준이 됩니다
천박하고 저질스러운 행위를 선동하고 동조하는것은
묵묵히 지지해오던 진성 지지자들 부끄럽게 하는것 입니다
수박이라 외치는 자들이 진정 민주당을 망가뜨리는 수박이라는
것을 명심하시고, 고 노무현 대통령께서 지금의 사태를 보면
뭐라고 하실지 생각해 보세요. 정의를 위해서 김대중 가신들까지
엄벌에 처할 정도로 자신에게 엄격해야 국정을 맡을 자격이 생깁니다
대의원제 폐지해라!!!
댓글
장난해요? 증거도없이 잡아넣는다는걸 일반의원도아닌 당대표를? 살인범이에요? 불구속수사가 원칙몰라요? 어이가없네.
노무현 대통령님의 비극을 모르시고 하시는 말씀인듯,
쌉소리 한명 추가
이런 올바른 판단력이 없는 자들이 많으니 있으니 반 이재명계 같은 자들이 있게 마련이다. 옛날부터 인간들이란 남을 흘뜯고 비방하고 하며 짐승보다 못한 행위를 하며 살다 사라진 자들이 많다. 그들과 똑 같은 자들은 더불어 민주당을 떠나서 저 국민의 힘 당으로 가서 이재명을 중대범 이라고 해라" 이 어리석은 자들
이원욱씨 이상민씨 김종민씨 이낙연씨 등등
이번에 공천안받고 정계은퇴하시면 백번 이해합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그전에는 니들은 계파간 공천받을려고 당에 칼을 헤집은거에요
양아치가 누구한테 양아치 국민을 운운하냐고
응 정청래 의원이 척결하겠다는게 아님 우리가 하는거지~
쌉소리 하지말고 정신차려. 당의 주인은 당원이다. 해당행위 기회주의자들은 민주당에서 꺼져라. 왕수박 이낙연 꼭 데리고 나가라. 신당 창당해서 이낙연 대선주자로 밀면 되겟네 ? 지역구는 어디로 할건지는 알아서들 하시고 .
대선 때도 그렇게나 이재명 안도와주고 방해 하던 수박새끼들 드디어 처낼 명분이 생겨서 오히려 다행이라 생각한다 .
총선 까지 갈것도 없이 결과는 이미 불보듯 뻔하니까 미리 짐싸서 나가라.
인간들 보면 별아별 인간들이 많다 보니 생각이 다 다르고 말과 행동이 다 다르다 보니 지금까지 남북 통일은 물론 세계 평화를 못 된다는 것 잘 알 것이다. 인간들 너나 나나 짐승보다도 못한 짓을 하는 인간이라는 것 한번 생각 해 본적이 있는가? 인간들 이 세상에서 제일 나쁜 짓 하는 동물이 인간이라는 것 아는가? 자신들을 돌아보라 자각하고 선행하라
신고하겠습니다. 당원을 모욕하고 의원들의 해당행위를 옹호하는 글입니다.
왜 포용과 화합은 분탕질 치는 놈들한테만 너그럽게 배풀어야 하는데?? 그 반대인 경우가 한번이라도 있었음? 심판을 못할 이유가 뭔데? 꼭 이럴때만 노무현 어쩌고 하는 것도 우습지 않아요?
대다수의 당원들과 지지시민들의 뜻이 A의 길로 가는 것이었는데, B로 가려는 소수자들로 인해 결과적으로 B가 되어버렸잖아요, 민주주의에서 소수의견은 존중이 되는건 맞지만, 이 소수자들의 선택때문에 당의 대다수의 의견이 박살나버린 사태입니다. 상황을 좀 잘 이해하고 나서 말씀을 하시던지 하세요
저기요. 우리랑 뜻이 다르신 분 같은데, 내부총질하지 마시고, 조용히 탈당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나로 뭉쳐 검사정권과 싸우는 게, 국민 입장에선 더 시급한 사안입니다.
잦이나 까드세요
검찰권을 남용하여 인권유린한다면 그 대상이 이재명이라서가 아니라 당대표라서가 아니라 하다못해 윤석열지지자라도 막아줘 하는것 아닙니까?
처녀가 애를 낳아도 할 말이 있다고, 민주당원 대부분은 이재명을 당대표로 뽑았다.
몇 몇 사리사욕을 채우려는 자들이 피선거권 안준다고 난리를 치니 우습다.
홍준표 처럼 무소속으로 나가 봐라. 그리고 이겨라.
지금 나라가 엉망인데, 개인의 사사로운 이익을 추구하는 자, 국민은 원하지 않는다.
윤정부에 대항하지도 못하면서, 당내에서 내분 키우지 마라.
어느 모임이던 불만 있는 자 있지만, 그 자들을 위해 집을 비울 수는 없다.
정당은 같은 정치이념을 함께 하며 정권창출이 목적인 단체이지 동아리가 아닙니다. 당원들과 당의 절대다수에게 반기를 드는행위는 동지가 아닙니다.
각자의길을 가야죠
이낙연은 검찰이 놔둘줄 아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