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국민들과 외교로 인해 하루빨리 바로 잡아야 될 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민주당이 너무 방향을 잘 못 잡는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피부에 안 와닿습니다.
지금 양평고속도로게이트(특검), R&D 예산 추가 편성, 숭일/반민족행위 반대, 부동산 확장 정책으로 인한 민간부채 확대 반대 등등 얼마나 많은 Agenda가 있습니까? 내각 사퇴가 실효성도 없고 한다한들 다들 극우 유튜버 출신의 사람들로 대체될 것인데 그러면 더 대한민국에 미래가 없는 거 아닙니까?
지금도 야당이 거대의석을 가지고 있지만 문재인시절이나 지금이나 뭐가 달라진 게 있는 지? 참 답답하고 한심하기 그지 없습니다. 국짐이 똥볼 차도 제대로 주워먹지도 못 하고...민주당이 너무 못 하니 국짐이 저렇게 형편 없어도 장사가 되는 거 아닙니까? 정치 협오만 확산되는 데는 민주당의 책임이 매우 큽니다. 맨날 혁신을 한다고 하면서 진정한 반성도 없고 개혁도 없고 도대체 뭐가 달라진건지....민주당에 표를 주면 대한민국을 정상화 시킬 역량이 있긴 한건지....
이재명님이 단식하다 쓰러졌다면 다른 민주당 의원이 이어가야 하는거 아닙니까? 방향성 제대로 잡고 이번에는 사즉생의 각오로 달라진 모습을 보게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