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재명 대표님,
수박 썩은 민주당을 떠나
새로운 당을 만듭시다
지금의 민주당의원 30명만 따라 나와도 됩니다.
당원 250만명 따라 나옵니다.
지금의 민주당은 가망이 없어 보입니다.
저 밑에 제가 쓴글 한번 읽어 보세요 새민주당 ㅡ 절에 비유한 글
지금은 사분오열되어 저도 지금은 가망이 없고 총선 대선 패배각에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게 진보의 단점이죠. 사리판단이 부족하죠. 심판은 대의원제 폐지하고 정정당당하게 공천에서 민주정당답게 당원들이 결정해야겠죠.
안됩니다. 더민주는 부자 정당입니다. 이재명 보고 들어온 당원들 당비가 겁나 많아요. 이재명 나가면 남아있는 놈들 좋은 일 시키는 겁니다. 이재명 대표가 공천을 해서 대표 무서운 걸 가르쳐야 합니다. 얼마 안남았습니다. 명절 후 총선 체재로 가서 자를 것들 자르고 해야 합니다.
저도 그 생각을 해봤지만 그건 정말 민주당이 답이 없을때의 선택지 같습니다. 열린우리당처럼 신화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지만 수박들도 경험이 있고 무뇌는 아닐테니 당원으로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우선은 함께 힘모아 싸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님 나오신다고 저 무뢰배들이 그냥 넘어가지도 않을 것이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의 국가 상황 촌각 다툴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설령 분당된다 해도 대표님이 나오시는 것은 옳은 선택이라 여겨지지 않습니다.
수박들이 떠나야지 무슨 멍멍이 소리?
비대위는 패륜이며 쿠데타다! 이재명 대표는 총선까지 대표의 역할을 수행하여야 한다!
제왕적 대통령제를 고쳐 협치하는 제7공화국을 세우자
이재명은 유죄다
동덕여대 폭력사태. 민주당은 차라리 빠져있어라.
진성준 정책위의장은 동덕여대건 사과하고 빠지십시오
진정준 정책위원장님 동덕여대 문제는 뭐하러 끼세요.
대구에서 이런일이...ㅠ
제정신인가 싶더군요. 회색 사안도 아니고 옳고 그름이 분명한 사안에서는 본인 지지층이든 뭐든 가리지 말고 옳은 소리를 하는 게 민주당 정신 아닙니까. 타 학생들 볼모삼은 테러리스트들을 옹호하는 건 제정신이 이닙니다 진성준씨.
국힘 위장가입자 라캉아 쓸데 없는 소리를 하냐 민주당에서 너 참 간 크다 아마 간이 부어서 너 얼마 못 살 것 같다 병원가서 검사해봐라 ㅋ
국힘 위장가입자 퀘르야 국힘이 하는 말을 민주당에 비판을 하다니 이놈은 골수가 국힘이구나 국힘이 어디서 민주당 행세를 하면서 민주당을 비판하려고 하냐 국힘으로 썩 꺼져라
민주당이 20대 대선에서 2030 남성표를 극우정당에 넘겨준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데 아직도 모르는 사람들이 당의 정책을 결정한다라… 씁슬하다
자기들끼리 가짜 뉴스를 돌려보며 서로 세뇌를 시켜 생각이 꽉 막혀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얘기를 해도 이해도 못 하고 잘 안 고쳐집니다 10년 20년 후 돌아가시고 세대가 좀 바뀌어야 될 것 같아요
댓글
저 밑에 제가 쓴글 한번 읽어 보세요
새민주당 ㅡ 절에 비유한 글
지금은 사분오열되어 저도 지금은 가망이 없고 총선 대선 패배각에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게 진보의 단점이죠.
사리판단이 부족하죠.
심판은 대의원제 폐지하고 정정당당하게 공천에서 민주정당답게 당원들이 결정해야겠죠.
안됩니다.
더민주는 부자 정당입니다.
이재명 보고 들어온 당원들 당비가 겁나 많아요.
이재명 나가면 남아있는 놈들 좋은 일 시키는 겁니다.
이재명 대표가 공천을 해서 대표 무서운 걸 가르쳐야 합니다.
얼마 안남았습니다.
명절 후 총선 체재로 가서 자를 것들 자르고 해야 합니다.
저도 그 생각을 해봤지만 그건 정말 민주당이 답이 없을때의 선택지 같습니다. 열린우리당처럼 신화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지만 수박들도 경험이 있고 무뇌는 아닐테니 당원으로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우선은 함께 힘모아 싸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님 나오신다고 저 무뢰배들이 그냥 넘어가지도 않을 것이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의 국가 상황 촌각 다툴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설령 분당된다 해도 대표님이 나오시는 것은 옳은 선택이라 여겨지지 않습니다.
수박들이 떠나야지 무슨 멍멍이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