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일요신문 2023.8.31
''당진ㅡ천안, 당진ㅡ광명'' 사업 지난해말 급진전
기점서 3Km이내 최은순 땅
윤석열 정부 들어 충남 당진시를 지나는 두개의 고속도로 건설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다. 공교롭게도 윤석열 장모 최은순은 두 고속도로가 연결된 분기점(jc)인근 철마산 임야 1652평을 보유중이다.
ㆍ
윤석열 장모가 땅만 사면 아파트가 서고, 고속도로가 뚫리는구나.,
대화 토론 좋아하시는 민주시민 열분!을 초대 해봅니다
대한민국에서 일제시대로
윤석열과 일본 동시에 개망신 주는 이재명의 강력한 한마디 ㅡ 진정한 사과를 독일에게 본받아야
'스폰서' 김한정, '오세훈 대통령' 프로젝트로 여론조사업체 설립
[단독] 맨손 지뢰 옮기다 '펑'… 발목 절단 위기에도 "책임 없다" ㅡ 책임 회피하는 정부 아웃
하동혁의 청문회 증언 "리호남은 그때 필리핀 안왔다, 북측 송명철이 확인"
감사원장 "정치적 탄핵에 유감"‥ 감사원도 집단행동?
하는짓이 어떻게 윤석열이랑 똑같냐 멍청하고 무지하고 안하무인에 뭐가 중요한지 민심이 어떤지 살피지도 않는 윤석열이랑 똑같다 똑같아 에효
현실세계에서는 무엇 하나 바꾸지 못하면서 PC주의에 빠져서 말만 하는 이런 의원이 정치혐오를 조장하는 겁니다.
진성준 의원은 과세 형평성에 대한 반박 글에 대답은 안 하고, 엉뚱한 논리로 당론으로 채택된 것 마냥 글을 올리는 해당행위자 입니다.
어제 촛불집회다녀왔습니다. 수~~~~많은 국민들이 남녀노소할것없이 자발적으로 오셔서 .감동이었고. . 이놈의. 전무후무할. 현정권. 갈아엎자고 .목놓아 소리치며 행진하였습니다..
국힘.오세훈. 표만의식하여.지역의 잘못된 물주들 차고. 표를얻기위해서만.조상의 묘도파는.현정치판. 쩝..그리고.잘못된 지역구..국힘. 적폐청산.갈아엎어버립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