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 업체보다는 1인 편집자을 민주당 성향에 맞는 사람을 뽑는게 맞을걸요?
1. 현 시국에 야당 그것도 민주당을 맞게 되면 현정권이 가만둘지?
2. 외주제작자 이면 결국 그 회사안에서 다시 직원들이 만들텐데 그러다 사고나면 머리 아파 집니다.
저도 게임 트위치 보면서 트위치 스트리머가 방송했던거 편집해서 유튜브 올라오는거 많이 보거든요.
그런데 가끔씩 사고가 나요. 그래서 편집후 검수를 하는데 외주제작업체로 하면 그 검수는 물론이고 사고나면 국힘당이 용납못하고 물어뜯을게 뻔하거든요.
개인제작자로 하면 뽑는것부터가 성향에 맞는 사람을 뽑는것이고 민주당이 직접 검수한것이기 때문에 신뢰성이 높아간다는거지요.
3. 외주던 개인 편집자던 뽑으실때 각종 커뮤니티 밈정도는 파악을 하고 있고 그걸 판단하는 민주당도 공부는 하고 있어요?
하나 물어볼게요?
이세계 아이돌 제작자는 누굴까요? 이세게 아이돌 조차 몰랐다.... 2030 MZ쪽중 인터넷을 자주하는 쪽은 공감못합니다.
특히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에서 밈도 꾀 많이 나오고 있고 트위치 게임전문 방송쪽도 밈이 나오고 나서 그다음에 전국으로 유행타기도 하던데 이런거 캐치잘하면서 그걸 녹여서 영사을 잘 만들 자신이 있는지....
물론 지상파나 케이블TV의 영상처럼 만들고 하면 좋겠지만 유튜브가 그런걸로 하기에는 나는 양반가에 사는 도련님입니다 같은 느낌일겁니다.
정치잖아요. 정 이런거 안되면 김어준 겸공의 금요일날 하는 더살롱 같은것이나 용혜인 기본소득당 의원 숏츠 보세요. 얼마나 효능감이 있나요.
지지자들의 지친 부분을 사이다 처럼 해줄게 필요한 것입니다.
4. 유튜브 관련 즉각적 대응을 할수 있는 MCN과 협업은 어떨까 싶어요.
물론 국내업체는 문제가 될겁니다. 콜렙같은 미국이 본사고 한국지사로 있는 업체를 추천합니다.
될려는지는 미지수 지만요.
-수정 & 추가-
5. 외주제작업체를 선정하시던 개인편집자를 선택하시던 이것 하나만큼은 지켜주세요.
잘나가는 유튜브 채널 소위 1% 이런데 빼고는 영상편집하는 분들 고생많이 합니다.
저 당비내는 당원입니다. 이런데 돈쓰는데 찬성합니다.
편집자 선정되면 대우 잘해주셨으면 합니다.
명색의 제1야당인데 분당얼마 이러지 않았으면 합니다.
사이트 오류가 너무 많습니다.
오염수 방류 대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