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출처: MBC뉴스데스크
오늘 집회 참석하고 왔는데요, 사안의 중대성이나 인파 규모로 볼때 언론보도가 너무 작게 나옵니다. 기울어진 언론의 왜곡편항보도로 인해 소위 중도나 정치저관여층들 중엔 '괴담' 으로 받아들이는 분들도 있는 듯 합니다. 깨시민 당원님들 우리모두 주변 지인 동료들부터 설득하고 적극적으로 실체를 알려야합니다.
BBC 오염수 방류 기사의 ‘no objections’을 ‘지지’로 옮긴 이들
포기는 저들이 원하는 바입니다
고구마 민주당 지지 철회합니다
IMF, 내년 한국 경제 성장 전망 2.2 → 2.0%... "하방 리스크 크다"
[단독] 김동연, '이재명 1심 선고 직후' 야당 대표들 예방 연기
민주당, '명태균 회유 시도' 윤한홍 윤리위 제소한다 ㅡ 윤리위 제소가 뿐아니라 법적조치 처벌해
"그는 역사의 도구 됐다"… 야권서 꿈틀대는 '포스트 이재명'
지지자들도 덤앤 더머라서 이런 게시글ㆍ댓글 쓰고 있는 게죠. 민주당 어느 누가 게시판을 들여다 봅니까? 우리 만들어 놓고 실컷 욕하고 놀아달라는 게죠. 그들은 관심도 없고 자기들 정치논리로 당파싸움에 살아 남기위해 잠을 못자죠. 당원은 아쉽고, 이용할 시기에만 찾는 게죠. 게시글 쓴 문양김 일체라는 분도 정치인 지지를 이렇게 하면 100% 역효과인지 모르나요? 조금이라도 방해되면 욕부터하면서 프레임 씌우는 그런 수준으로 얻은 것이 있나요?
저도 탈당하렵니다
퇴진 운동으로 가열차게 갑시다!
말씀하신 내용에 격하게 동감합니다. 만약에 과세 유예 하지 않고 이대로 진행하게 되면. 비록 제가 속물이라는 욕을 먹더라도 당원 탈퇴및 다시는 집안 사람들 민주당 못찍게 운동 할겁니다.
동감! 만약 이들이 나선다면 김부겸과 김동연이 있고 문재인이 있는 당 민주당을 탈퇴하고 민주당 망하는데 전력투구할거다 김부겸과 김동연 김경수 탈당하라 이재명님을 지지하는 당원들이 절대 다수인 이상 니들이 감히! 절대 안된다
댓글
오늘 집회 참석하고 왔는데요, 사안의 중대성이나 인파 규모로 볼때 언론보도가 너무 작게 나옵니다.
기울어진 언론의 왜곡편항보도로 인해 소위 중도나 정치저관여층들 중엔 '괴담' 으로 받아들이는 분들도 있는 듯 합니다. 깨시민 당원님들 우리모두 주변 지인 동료들부터 설득하고 적극적으로 실체를 알려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