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개망나니 정권에 다선의원들의 책임이 적지 않다.

  • 2023-08-17 06:23:34
  • 62 조회
  • 댓글 5
  • 추천 6

민주주의의 발전은 법과 제도의 정착이다.

국가의 세금을 축내는 자들은 국민을 위해서 일해야 한다.

대통령, 장관, 검사 이들이 국민을 위해서 일하고 있는가요?

국민은 버려두고 자기들만을 위해 개 짓을 떨고 있는데도 법과 제도를 제대로 만들어 놓지 못해서 선량한 국민만 죽어나는 것 아닌가요?

법과 제도는 누가 만들죠, 국회의원 아닙니까?

이런 개망나니 정권에서 국민의 죽음을 방관한 장관 하나를 탄핵하지도 못하고, 난도질하고 있는 검사들은 무서워서 탄핵할 수 없고, 이 모든 것이 법과 제도를 제대로 만들지 못한 국회의원 즉 다선의원들의 책임이 막중하지 않나요,

민주당의 대의원 권한 폐지에 반대가 민주주의에 맞는 행위인가요,

그동안 민주주의 발전에 공 또한 크신 다선의원님들께서는 이번 총선에서 통 크게 민주주의 발전을 위해서 권한을 조금만 내려놓으시면 모두가 통합하여 승리하는 민주당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최재원 곡성) 


댓글

2023-08-17

격하게 공감합니다~~!!!

2023-08-17

행정부장관은 탄핵을 했지만 탄핵재판에서 압도적인 표결로 기각되었습니다. 즉 우리나라 사법시스템과 정당한 절차에 의해서 일들이 이루어졌습니다. 결과에 승복하는것도 민주시민의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2023-08-17

@부패하면유능할수없다님에게 보내는 댓글

댓글이 엉뚱하네요.

2023-08-17

그리고 지금 시점에서 민주당 지지자들이 원하는대로 검사를 탄핵한다고 가정한다면 국민다수가 과연 어떻게 생각할까요? 당원들의 마음을 이해못하는 바는 아니지만 국민다수 민심에서 괴리되면 내년 총선에서 우리가 선택을 못받게되고 그렇게되면 더 우리의 의견은 더 소수화 될겁니다. 우리와 똑같은 생각을 하는 국민만 있는건 아닙니다. 우리와 반대하는 국민들도 품고가야 그게 수권을 노리는 정당의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2023-08-17

@부패하면유능할수없다님에게 보내는 댓글

말도 안되는 걸 길게도 갈겼네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