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천정배 목포 천재라던 목포 광주 왔다갔다 하며 6선을 누리시고. 국민의짐 원로와 사돈지간인 분..
박지원 목포에서 80순까지 국회의원 해먹었던, 그리고 국정원장까지 지냈던 분.
누릴만큼 누렸으면 그만 초야에서 시나 읖조리며, 지역사회에서 자원봉사나 하시며 사시는게 어떨련지요.
박지원 옹은 이미 출마 선언 하셔서 ㅋ 뭐 당에서 컷오프 하면 무소속으로 나간다고 선언 하심 당은 컷오프 할생각은 없음 박지원은 다시 국회 가는건 디폴트 값임 너무 애쓰지 마시길
벼락빡에 똥칠하면서도 해먹도록 밀어줍시다. 벼랑끝으로
다시 생각 해봐도 지난 대선 사사오 입 결정 강행 한건 용서가 안된다,
과거 문재인 당대표 시절, - 혁신에 주류 비주류가 어딨나? 듣고 있나!! 기득권을 내려놓는 혁신안 통과시켜라
계엄 주도 4인방 전력 살펴보니… 열달 전부터 '낌새' 보였다
국민의적 내란의힘
촛불행동과 민주당에게 고한다
국힘당 당해산
윤석렬의 큰그림
먼저 했어도 반대눌렀을건데 뭘 아니면 늦게 들어오거나 오히려 늦게 함으로써 국힘들이 우르르 다가는거 온 국민이 다 봤고 저쪽 지지자들 조차 혀 끌끌 차고 중도 돌아서고 2030들이 국힘 행태. 다 확인하는 계기가 됐죠 어쩌면 판 잘 짠듯
ㅡ 전체주의를 꿈꾸과 영원히 해먹을 결심한 건희 ㅡ
암만요~
한번에 통과할 수는 없다고 생각됨. 국회와 역사책과 신문방송에 투표불참한 국민의한 한명한명이 박제 되었다. 이건 제갈공명의 전략보다 뛰어나고 한뚜껑의 행태도 똑같이 박제 되었다.
어떤 전략을 짜든 저 철면피들은 미꾸라지처럼 빠져나갔을 겁니다. 이 와중에 그나마 다행이 건 국민들의 분노가 더 커졌다는 거겠죠.
댓글
박지원 옹은 이미 출마 선언 하셔서 ㅋ
뭐 당에서 컷오프 하면 무소속으로 나간다고 선언 하심
당은 컷오프 할생각은 없음
박지원은 다시 국회 가는건 디폴트 값임
너무 애쓰지 마시길
벼락빡에 똥칠하면서도 해먹도록
밀어줍시다.
벼랑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