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그냥 혁신위는 답이 나온 것입니다.

  • 2023-08-09 14:57:45
  • 67 조회
  • 댓글 0
  • 추천 3
그냥 혁신위는 답이 나온 것입니다.

당원들이 원하는 혁신안이 나오지 않는다면 총선이고 뭐고~ 지금 이 시국에 저는 그냥 더민주 라는 당이 싫어서 투표도 않 할 것 같고, 총선도 망할 삘입니다.

 

국힘 같은 경우 대의원제라는 낡은 제도도 없어요~

더민주 일부 의원들만 원하는 과거 낡은 제도를, 혁신위는 그냥 방치하고 더민주는 계속 낡은 제도로 가야 한다는 것입니까? 그게 무슨 정당입니까? 총선 웃기고 있네요~ ​더 민주라는 당이 구태의식에 쩔어 있는 것이고~ 그것을 혁신위가 어떻게 하느냐가 더민주 앞으로 적어도 50년 이상의 운명이 달렸다고 봅니다.

 

8일인가 9일 오늘까지 혁신안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김은경 혁신위가 누구 눈치보고, 정해진 날짜에 혁신안을 내놓지 않으면 도대체 혁신위는 왜 맡으셨습니까? 저는 이해가 정말 안되요~ 

​김은경 혁신위원장 본인이 누구 눈치 보지 않고, 소신껏 하겠다고 위원장 자리에 앉았던 날 말씀하셨는데, 지금 이 상황이 저는 이해가 안되는 거에요? 

 

그냥 제 의견이지만 반대하는 의원들 눈치를 보고 계신 것 같아 발표가 계속 연기될 것 같은데, 그럼 애초에 위원장직을 맡지 마시던지요~ 그런 깡다구도 없이, 왜 이런 중요한 일을 맡았습니까?

 

아니~ 당원들의 생존권 문제가, 더 나아가 국민들의 생존권 문제가 달려있는데, 왜 혁신안 발표를 않 하십니까?

 

장난이 아니구~

 

대의원제 폐지

공정한 공천룰 재정

당 시스템 개선

당헌 당규를 개정해서 모든 결정을 당원들이 온라인 투표로 결정하는 것

더민주 확장을 위한 온라인 플랫폼 만들기 등

​더민주 시도당 시스템 및 인사개혁

 

​더민주 당직자 민원인 3진 아웃 제도 등

​혁신안 발표에 이런 것들이 나오지 않는다면 혁신위는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더민주는 낡은 제도를 새로 만들것인가 아니면 그대로 두고 총선을 망칠 것인가 선택의 기로에 있는 것입니다.

​대의원제 유지 1인 1표 또는 대의원제 비율 축소~ 등 이런 것들 나오면 김은경 위원장은 물론 본인을 임명했던 당대표와 최고위원회의까지 다 사퇴하셔야 되실 것입니다.

더민주는 당원들의 당입니다. 당원들의 의견을 무시하는 사람은 누구든 당에 있을 자격도 없고, 해당행위 대상자라고 생각합니다.

​나라 꼴도 개판인데, 더민주 혁신도 안된다면 말 다 한 것이겠죠.

희망이 없는 거죠.​​

제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김은경 위원장, 당대표, 최고의원회의 모두 낡은 제도를 신뢰한다고 보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총선도 어려울 것이고, 당신들 모두 역사의 죄인이 될 것입니다.​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