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변했습니다 사람들의 생각이 발전했습니다
과거의 보수진보진영논리는 이제는 절대 안 통해요
각 사항에 대해 모든것이 파편화 세분화 됐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성향이 진보라 생각했어도
별개항목에 보수적인, 더 넘어 수구적인 성향을 가진,
반대경우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일어난지 오랩니다
넌 진보니 전통적인 진보아젠다 추구해라 강요해도
전혀 안통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2030에서 더욱 두드러 졌습니다
이제는 진영논리를 강요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각자 개인이 각 사항에 대해 세분화해서
선택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댓글
논리적으로 님이 언급한 사람들이 연결되어있다는 근거가 있나요? 궁금합니다.
한마디로 수박들이지요. 아시면서 왜 그러실까요?
윤석열이, 국힘이 하는 짓에는 말도 못하면서
당원 77%가 선출한 당대표나 흔드는 자들, 기득권과 자신의 안위만 생각하는 자들이지요.
@블루마운틴님에게 보내는 댓글
근거는 없고 그냥 수박이라는거지요? 그리고 당내에서 다양한 의견들이 나올수있는거 아닌가요? 이대표를 반대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대하는 의견도 참고해야 발전하지요. 똑같은 논리로 윤석렬정부를 비판하는 국민들을 윤석렬이가 우리국민 아니라고 하면 어떻겠습니까? 저는 쓴소리도 성숙하게 들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엄마가 잔소리하는건 잘되라고 하는거지 애정이 없어서가 아니에요. 저는 오히려 당이 발전할려면 쓴소리를 더 잘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민주주의는 원래 시끄러운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지금분위기에서 쓴소리하는 사람들은 자기 손해를 각오하고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압도적으로 이대표지지율이 높은데 이렇게 비판하다가 당장 님처럼 수박몰이에 걸려드는순간 공천이 날아가기 때문이지요. 조응천의원이 그랬지요. 당내 지분이나 권력때문이라면 왜 쓴소리하겠냐고? 당원들한테 잘못보이면 공천도 멀어지는데... 오히려 지금 경계해야할 사람들은 권당들 당장 듣기좋은 극단적인 소리하면서 자기정치하는 사람들 저는 이사람들이 5백배는 더 기회주의적인 인간들이고 경계1순위 인간들이라고 봅니다.
저것들이 뭔지 난 알지롱
@똥파리푸은수박척결님에게 보내는 댓글
저도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