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전 국민의힘 의원이 31일 “이동관 방송통신위원장 내정자가 영국 BBC, 일본 NHK를 얘기하는데 제가 정말 웃었다”고 말했다.
유 전 의원은 이날 KBS 라디오 <최경영의 최강시사> 인터뷰에서 “이 양반이 지금 방송 장악하러 온 사람이 무슨 영국의 BBC고 일본의 NHK냐”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내정자는 지난 28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에서 내정 소감에 대해 “이제 대한민국에도 BBC 인터내셔널이나 일본의 NHK 국제방송같이 국제적으로 신뢰받고 인정받는 공영방송이 있어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유 전 의원은 “윤석열 대통령께서 이동관이라는 그분을 굳이 방통위원장에 임명하려는 건 지금 KBS, MBC, YTN 이런 공영 방송, 특히 방송 전반을 장악하기 위한 거라고 본다”고 말했다.
유 전 의원은 “MBC, KBS가 과거에 문제가 있었으면 바꾸는 것까지는 좋다. 제대로 된 정말 구성원들이 원하고 공영방송을 진짜 제대로 할 수 있는 그런 사장, 임원들, 방송이 되도록 하겠다는 의지가 하나도 안 보인다”며 “이동관이라는 사람을 보내는 것은 KBS, MBC 사장을 바꾸고 방송을 장악해 정권의 나팔수, 하수인이 되는 방송을 만들고 나서 총선을 치르겠다는 말”이라고 비판했다.
유승민 “이동관 BBC·NHK 얘기 정말 웃었다…방송 장악하러온 사람이 무슨” - 경향신문 (khan.co.kr)
===============
민주당에서 존엄하신 그분을 비판하면 개딸부대와 당내의 십상시들이 거품 물며 수박 자르기와 욕설로 도배가 될 터인데...
살다 살다 차떼기 후예들이 제정신일 수도 있는 세상이네?
누구 때문에?
댓글
유승민은 원래 안보부분을 뺴면 정상이에요~ 민주당에서 윤석열찍은 민주당 2찍보단 아주 정상이죠 ㅋ
여기에다 반대누른 새발늠들은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