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기 위원장은 "피해지역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너무나 절실한 때라고 느꼈다"며 "이런 때일수록 청년들이 수재민의 아픔을 함께하고, 도움을 드리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해 주말에 시간을 내 봉사활동을 가게 됐다"고 말했다.
*청년들의 순수한 마음의 봉사활동이었기를 바래봅니다. 봉사활동을 폄훼할 의도는 없습니다 하지만 양소영 전국대학생 위원장의 근간의 활동들을 보면 본인이 조금 돋보이고자 하는 행동처럼 느껴지기는 합니다.
*기사에서 언급되었듯이 이건 보도자료를 내신것 맞으신거죠? 봉사활동 예정은 또 뭔가요?
*사진은 현장 봉사활동 사진을 활용했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단합대회 같은 저 포즈는 봉사활동 사진으로써
는 좀 부적절 한듯 합니다.
"C:\Users받은 파일\KakaoTalk_20230715_115031656.jpg"
댓글
기사 사진을 본인이 줍니까..
기자가 그냥 SNS에서 따서 쓰는거죠; 이런거까지 지적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LoupKing님에게 보내는 댓글
더불어민주당 전국대학생위원회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오송읍 일대를 찾아 수해 복구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민주당 전국대학생위원회 제공이랍니다.
@LoupKing님에게 보내는 댓글
아쉽다는겁니다. 기자는 전국대학생 위원회에서 제공했다는데.. 기자가 거짓말 하는겁니까?
@LoupKing님에게 보내는 댓글
아쉽다는 거죠 이왕이면 봉사 현장에서 찍은 많은 사진이 있을텐데 단합대회 간서 찍은듯한 사진을 보도자료로 내는건 쫌.. 예전 대학생들 농활간 느낌이네요.. 표방은 농촌봉사인데 실상은 농민분들에게 민폐만 된... 야유회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