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김건희가 패션 셀럽이라지만 우크라이나는 호스티스 의혹제기!
"한국의 50세 영부인은 소녀처럼 보인다...여성의 나이는 이미 51세다.
김건희는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이다. ...
한국 국가의 정치무대에 대한 그녀의 모습과 관련된 여러 스캔들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영부인의 전 직업인 여주인(호스테스) 때문입니다.
한국에서 이 직위는 거의 '게이샤'의 직업과 맞먹는다.
출처 글리브레드
국회의원 당직자 여러분에게
이래도 검사를 탄핵시키지 않을것인가? 대체 왜이리 굼뜬가!!!
지금 민주당의 최우선 목표는?
쿠데타에 숟가락 얹은 자들이 윤석열 기반
대구에서 국민의 힘 분위기를 알려 드립니다. 단단히 준비 해야 할 것입니다. 다들 꼭 생각 해주세요~~~
조경태 "尹, 국회 방문 시도 '계엄령' 해명 의도 있었던 듯.. 직무 정지 합당"
사법부도 "비상계엄 발령 요건 맞지 않아" ㅡ 대통령이 쿠데타 일으킨 거니
민주당과 국회나 사법부, 헌재 등 헌법기관 전체가 기자회견을 열고, 군에 굥산당과 반란군을 즉각 체포해서 합수단에 인계하도록 요구해야 한다. 국회도 경찰에게 맡기지 말고, 국민에게 개방하여 국민들이 국회를 지키도록 해야 한다. 지금은 반란에 동조한 경찰이 포위한 상황이다.
민주당과 야댱은 기자회견을 하고, 국회나 사법부, 헌재 등 헌법기관 전체가 나서 군과 경찰에 굥산당과 반란군을 체포하도록 요구해야 한다.
민주당과 여야 의원들은 국회나 사법부, 헌재 등 헌법기관 전체가 나서 군에 굥산당과 반란군을 체포하도록 기자회견하고, 계속 요구해야 한다.
국회나 사법부, 헌재 등 헌법기관 전체가 군에 굥산당과 반란군을 체포하도록 요구해야 한다.
민주당과 야댱과 일부여당은 국회나 사법부, 헌재 등 헌법기관 전체가 군에 굥산당과 반란군을 당장 체포하도록 기자회견 등으로 계속 요구해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