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방송 청담동게이트 민주당 패널로 나온 민주당 법률위원회 조기연 변호사와 장현주 변호사는 청담동게이트에 대해서 잘 모른다면 더탐사가 그동안 보도했던 것을 참고하거나 잘 알아보고 나와서 민주당을 대변해야지 경찰서 아직 결론도 나지 않은 사건을 마치 조중동이 가짜뉴스 보도를 한것처럼 보도한것을 대변한것처럼 같이 이야기를 하면서 가짜뉴스 운운하며 민주당 편을 드는것이 아니라 마치 채널A편을 들어주는 것같은 앵커의 유도질문에 따라가는듯한 태도에 매우 화가났다. 국민의 힘당이나 앵커의 질문에 가짜뉴스라는 증거는 그 어디에도 없으며 아직 경찰에서 결론도 나지 않은 지금은 수사중인 사건이라며 오히려 한동훈이나 윤석열이 그날의 행적이나 일지를 제출하면 될 것을 본인들이 증거를 오히려 제출하지 않는 이상한 행동을 하지 않는가! 본인들이 그날의 행적을 대고 알리바이를 대면 끝날것을 본인들 스스로가 입증을 하지 못하고 있지않는가? 그리고 첼리스트는 더탐사 기자들에게 분명히 지금은 말할 수 없고 정권이 바뀌면 그때는 말하겠다고 지금은 노코멘트하겠다고 분명히 말했다고 한다. 이러한 사실관계도 확인하지 않고 방송에 나와서 가짜뉴스 운운하고 기사만 보고 패널로 나와서 떠들고 얘기하는가? 우리나라 언론신뢰지수 꼴찌라는거 변호사들은 모르는가? 국민들은 조중동의 뉴스보다 시민언론 더탐사를 더 신뢰하고 시민언론 민들레를 더 신뢰한다. 그만큼 우리나라 언론들의 신뢰도는 땅바닥에 떨어졌다는 증거다. 방송장악하기위해 수신료 분리 징수도 추진하고 방송통신위원장에 학폭가해자인 이동관씨를 둘러싸고 잡음도 일어나고 있다. 지금도 TV를 켜면 보수 종편 채널천지라 볼것이 없다.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방송보다는 편향된 방송천지라 TV를 켜기가 싫다. 혁신위는 이런 문제도 짚고 넘어가야할 것이다.
이재명 지지자분들은 이해하죠?
혁신위 욕하지 맙시다
블루웨이브는 어떠한 조직인가? 대통년의 불법, 위헌인 기습적인 비상계엄을 사전인지한 조직임이 의셈된다. 왜? 무슨 이유로? 게시판 기능을 막았고, 여전히 게시판 접근이 안 되는가!
블루웨이브는 어떠한 조직인가? 대통년의 불법, 위헌인 기습적인 비상계엄을 사전인지한 조직임이 의셈된다. 왜? 무슨 이유로? 게시판 기능을 막았고, 여전히 게시판 접근이 안 되는가!
댓글
국회의원은 법률가의 욕망을 채우는 자리가 되어서는 결코 안됩니다.
조기연! 장현주!
이 두 사람은 법률가이면서도 사실과
다른 얘기를 채널A에서 하고 있더군요!
자질도 자격도 없다고 봅니다.
즉각 퇴출시켜야 합니디ㆍ
그리고 민주당은 종편에 왜 패널을 출연시키는 지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종편들의 가짜뉴스에 명분을 주는
행위를 왜 하는 지 납득이 안간다는 뜻입니다.
서용주 상근부대변인!
이 사람은 법률가도 아닌데 어떻게
법률회사에 자문으로 갈 수 있나요?
로비스트로 가는 건가요?
민주당 어처구니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