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가 리투아니아에서 명품매장을 갔다고 합니다.
16명이나 대동해서 명품샵에 아무도 들어올수없게 입구를 막았다고 하네요.
양평 김건희 도로게이트로 나라가 뒤숭숭한데 정작 당사자는 외국여행을 가서 여유롭게
명품 쇼핑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야당들이 우습고 국민들을 개 돼지로 여기면 저럴수가 있습니까?
저 여자가 조금도 위축되지 않고 걱정을 하지 않는건 역설적으로 그동안 야당들이 한심스런 모습만 보여줘서
조금도 무섭지 않기 때문 아닙니까?
왜 검사탄핵 통과를 못시킵니까?
검찰독재정권에서 검사들 힘이라도 빼야 언론도 민주당을 새롭게 보고 조금이라도 조심하지 않겠어요?
그게 탄핵의 시발점이 될겁니다. 그런데 왜 아직도 말이 나온게 언젠데 통과 못시키고 있나요?
문제있는 검사들 정당하게 탄핵도 못시키면서 민주당이 과연 양평 거니도로 게이트 특검을 발의해서
통과 시킬수나 있겠습니까?
이러니 국민들이 민주당을 한심스럽게 보는겁니다.
169석으로 무능한 모습만 보여주니까.
선비질이나 하면서 어떤 과시적 성과도 못보여주니까.
당대표에게 직통으로 이 글이 읽혀진다면 제발 눈에 보이도록 행동 좀 해주세요.
국정농단이니 뭐니 말만 하면 뭐합니까? 행동이 안따르는데.
민주당의 계파정치로 당대표가 제대로 힘을 못쓰고 있다. 라는 변명을 일부 당원들이 하고 있는데
1년이 됐으면 이제는 좀 행동으로 보여줄 때 아닙니까?
대표님 리더쉽이 겨우 이정도라면 우리가 어떻게 믿고 지지할수있나요?
무조건적인 지지만 해야합니까? 믿을 구석이 안보이는데?
이런 모습을 보여주시면서 대선에 나오시겠다는건가요? 대통령 되면 없던 리더쉽이 생기기라도 합니까?
불체포특권 포기. 이런 헛짓은 제발 좀 그만 하세요.
아무리 본심을 보이고 싶은 마음이 있다고해도 그건 당원들이나 인정해주지 국민들에게 별로 안먹힙니다.
모든 국회의원들에게 적용되는것도 아니고 당대표만 일시적으로 하겠다. 이게 지금 뭐가 중요해요?
당장 물가가 뛰고 세금은 계속 오르면서 후쿠시마 방사능폐수도 방류된다, 양평 게이트 터진데다가
장마까지... ㅣ지금 우리 국민들 머리에 이미 불체포 특권이니 뭐니 기억하는 사람 아무도 없을겁니다.
그런 헛짓에 힘 쓰지 마시고 당장의 현안들부터 민주당의 통일되고 절도있는 투쟁적인 모습과 성과를 좀
보여달라는겁니다.
양평 거니게이트에 대한 국조위는 국힘이 절대로 받지 않을것이니 야당들만이라도 하루빨리 통과시켜서
윤석열이가 들어오는 즉시 하도록 하셔야합니다.
이러다가 또 거짓선동질에 민주당만 독박쓰거나 묻혀요.
그리고 국조위와 함께 야당들이 양평게이트에 대한 특검도 통과시켜주세요. 검사 탄핵도 발의해주시고요.
제발 리더쉽 좀 발의해주세요. 리더쉽이 부족하시면 최고의원들과 상의해서 좀 밀고 나가세요.
협의니 협치같은 소리 하지 마시고요. 이낙연전대표 못보셨어요?
협의 찾다가 망한 인간입니다. 답답한 선비질... 당원들이 진짜 극혐하고 있어요.
빨랑 빨랑 좀 일 해주세요. 답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