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정청래, 최고위원 한마디 하면 내부에서 충분히 토론후 결정하세요 = 조국하고 합당 합의한 내용은 불만 있어도 따라야..

  • 2026-02-08 15:25:47
  • 10 조회
  • 댓글 2
  • 추천 2

    청정래 특검   변호사 문제는  내부 충분히 토론, 검증없이   언론에  섣불리 이름  노출했다   

    굳이 터질 문제도 아닌 논란을 만든 것    당대표가   변호사들  이력 다 알 수 없어 실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부에서  충분한 토론  인사 검증필요   내부에서 충분히 토론 검증후  언론에 노출 해야 한다고 생각.

   특검 인사 만큼은   청와대  대통령하고 충분히 사전 교감 했어야 한다고 생각...

 

  조국혁신당 합당 문제도 ..  최소한 최고의원 다수결  토론은 걸쳤어야 한다고 생각..

  다수 최고의원 설득후  청와대  대통령하고 교감 했어야 하고..

  선거는 분열보다  합당은 필요 하다고 생각   선거철 일 수록 이런 .. 구설수 안나오게..

  사전에 충분히  교감 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최고의원  다수결 원칙에 따라..  불만 있어도 결정되면 따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대를 위한 반대... 언론 강한 반대 노출한  이언주의원  민주당 지지층 흡수에 별 도움 안됩니다..

   민주당 지지자들이 이언주 의원  신뢰하는 관계는 아직 아닙니다..

   내부에서  결정되었으면  대도록 외부  언론기자  개별 인터뷰로 논란 만들지 마세요..

   서울, 경기 ,부산 ,경남   1% 표가 중요할때...  조국 혁신당 합당  절대 손해 아니라고 생각

   


댓글

3일전

보아하니 반명이네..
청와대가 불쾌감을 드려내며, 조국당 인사를 선정하고 그 것을 언론에 드려낸 것은..
이대통령이 정청래와는 앞으로 같이 가기 힘들다는 것을 말한 것이다.
이건 깊이 생각할 필요도 없다.
그런데, 앞으로 교감하면 된다고..?.. 합당하라고?
단순한 건지.. 영악한 건지?
대통령 생각하는 척하면서 반명 활동하네..
그냥 대놓고 대통령 비난해라.

3일전

부산에서 국회의원이 왜 전재수의원 한명 뿐인지 모르세요? 친문이 묻으면 선거 망쳐요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