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인사말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인사말

 

일시 : 2022514() 오후 2

장소 : 송철호 후보 선거사무소

 

윤호중 상임선대위원장

 

존경하는 울산시민 여러분, 당원동지 여러분 정말 반갑습니다. 송철호 시장님의 당선을 위해서 비행기 타고 날아온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 윤호중입니다. 딱 들어와 보니까 될 것 같습니다. 그렇죠? 송철호 시장님이 지난 4년 동안 정말 많은 일을 하셨기 때문에 될 것 같습니다. 다 아시는 것처럼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울산시민 여러분의 생명과 건강을 잘 지켜주셨고, 울산의 경제를 잘 지켜서 6년 만에 수출실적에서 기록을 세웠다고 하는데 맞습니까?


울산시가 20여 년 동안 정말 숙원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을 해왔는데 못했던 일들이 있습니다. 저도 국회에서 예결위를 할 때마다 울산 분들이, 송 시장님 이전에 시장을 하셨던 분들이 찾아와서 꼭 해달라고 했던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울산외곽순환도로, 울산공공의료원을 해달라고 그렇게 요구를 해왔는데, 결국 누가 이것을 했습니까? 그뿐입니까. 대한민국에서 2번째로 만들어진 태화강국가정원, 바로 여기 앞에 있지 않습니까? 오늘 토요일이고 날씨도 좋아서 국가정원에 나들이 나온 시민 분들이 그렇게 많습니다. 울산시민들의 삶을 정말 풍요롭게 바꿔놓으신 송철호 시장님, 아마 울산시민 여러분께서 이 내용을 잘 알고 계시기 때문에 이번에는 반드시 그 노력에 대해 보답을 해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굵직굵직한 일만 잘하신 것이 아닙니다. 공약이행률이 95%가 넘고, 4년 연속 정부업무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이 됐고, 청렴도평가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 정말 깨끗하게 일만 하셨습니다. 그런 성과가 쌓여서 지난 대통령 선거에서는 부울경, 영남지역에서 가장 높은 우리 후보에 대한 지지율을 얻어내셨는데, 우리 울산시민, 당원동지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당을 대표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지난 대선에서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다만 저희 당이 부족한 점이 있어서 지난 선거를 승리로 이끌지 못한 점에 대해서는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대선에서의 실패에도 불구하고 이번 지방선거는 왜 이겨야 하느냐, 지금 윤석열 정부가 하고 있는 일들이 너무나 어이가 없기 때문에 대한민국이, 윤석열 정권이, 우리 국민들이 편안하게 앞으로 5년을 가려면 반드시 이 정권에 브레이크가 필요하겠다, 그 브레이크를 장착해주시는 선거가 바로 이번 지방선거이기 때문에 반드시 울산에서도 민주당의 승리 만들어주시기를 바랍니다.

 

송철호 시장님 4년의 시정 성과를 바탕으로 시민 여러분과 항상 소통하면서 해오셨듯이 우리 울산시를, 울산시민 여러분을 반드시 미래로 이끌어 갈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으면서 구호를 외치고 들어가겠습니다. 제가 울산을하면 미래로해주시고, ‘송철호 타고하면 미래로해주십시오.

 

2022514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보단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