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내용 바로가기

[최인호 중앙선대위 수석대변인 브리핑] 서울과 부산의 미래를 만들 소중한 한 표, 반드시 행사해주십시오

최인호 중앙선대위 수석대변인 서면브리핑

 

 

서울과 부산의 미래를 만들 소중한 한 표, 반드시 행사해주십시오

 

4.7 재보궐선거 날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서울과 부산의 시민으로서 소중한 권리를 행사하는 날입니다.

 

이번 선거는 서울의 대전환과 부산 경제 부활을 위해 매우 중요한 선거입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는 서울을 세계 표준 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김영춘 부산시장 후보는 부산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재도약하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드렸습니다.

 

코로나19를 하루 빨리 극복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 계시는 소상공인자영업자, 그리고 사각지대에 계신 분들까지 빈틈없이 지원할 것입니다. 부동산 투기를 근절하고, 주거안정, 일자리 정책, 돌봄과 교육 등 민생을 위한 정책도 약속드렸습니다.

 

반드시 이루어내겠습니다. 합니다! 박영선, 반드시 서울 대전환을 이루어낼 것이며, 부산 살릴 김영춘, 반드시 부산을 도약시킬 것입니다. 무거운 책임감으로 시민들께 드린 약속 반드시 지켜 살기 좋은 서울, 경제 활력이 넘치는 부산을 만들겠습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사전투표가 20.54%의 역대 가장높은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성숙한 시민의식이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오늘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600명대가 넘으며 우려 속에 치러지는 선거인만큼, 방역 수칙을 반드시 준수하여 투표에 임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해주십시오.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박영선 후보와 김영춘 후보를 지지해 주십시오. 투표하면 이깁니다. 오늘의 투표가, 서울과 부산의 내일을 만들 것입니다.

 

 

202147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게시글 공유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