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24
토론게시판 이건 민주당이 정체성을 잃어버려 국힘에 끌려가는 모습이죠. 국민들이 당원들이 실망하는 자주성 없는 허수아비의 모습이었습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은 전술이 약해요. 의대증원은 국민들은 다 원하는 명제이죠. 그러나 민주당은 정치적으로 해결하려고 하니 전술이 딸립니다. 국민들이 원하는 건 강단있게 화끈하게 앞에 나서서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는데에 동감입니다. 항상 뒤따라가면서 소극적 표현은 항상 국민들 눈에는 너문 소극적이고 따라가는 모습으로 비춰지는 건 사실입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도 정체성이 없어서 결국 국힘과 같이 행동을 하네. 민주당도 기득권정당으로서 결국 무주택자의 편에 설수 없는 정당인 건 분명한 사실인 거 같다. 부동산으로 대선에서 패햇는데, 또 다시 똥볼을 차고 있네요. 많이 선거에서 패해 봐야 정체성을 찾을 걸로 보입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이 대책이 없는 게 문제네요. 여론조사의 과표집과 응답률을 가린채 언론사에 베포하거나 언론사도 삭제하고 보도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러니 민주당이 국민에게 어필하는 수단도 약하고 이런 여론조사기관과 언론사에 대한 대책이 없으니, 항상 국힘이 지지율이 많이 나와서 국민들을 속여서 선거에 영향을 미치게 하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여론조작을 해도 처벌은 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언론사가 그것을 보도해도 처벌이 없다는 것이죠. 표집을 여당의 편에서 많이하고 야당은 적게했다면 이 자체도 문제지만, 그것을 숨기고 보도해도 처벌하는 사례가 없움. 정부가 응답률 표집 지역 등 가이드라인을 정해줄 필요가 있는데 그런 게 없는 거 같네요. 적어도 언론에 베포하려면 이 가이드라인을 지킨 여론조사를 베포해야 한다는 것이죠. 민주당도 그런 거에 신경쓰지 않는 것은 마찬가지죠.
자유게시판 전술에서 밀릴 수도 있는 문제이네요. 명제가 의사수 늘리는 것은 국민들이 원하는 아젠다입니다. 여기에 윤석열이 맞장구를 치는 순간입니다. 여기서 민주당이 밀리는 거 같습니다. 이건 전술을 짜야 한다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이랬는다는 것은 선거전략에서 밀린다는 것이다.
토론게시판 민주당은 주체성 정체성도 잃어버린 결과입니다. 무색 무취한 정당이죠. 지난 대선때 부동산폭등으로 패배한 걸 망각한 듯 보입니다. 부동산폭등 + 친문의 분탕질이 원인이었죠.
토론게시판 민주당도 기득권정당으로서 표 앞에서는 정체성도 잃어버렸네요. 그래서 국민들에게 버림을 받는 거죠. 지나 대선때 부동산폭등으로 패배했듯이요. 자충수를 두고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정체성없이 경거망동 수준이라고 봅니다.
자유게시판 표 날리면 될 거 같아요. 부동산공약이 대선의 큰 흐름을 작용할 겁니다.
자유게시판 맞아요. 민주당이 과거를 새까맣게 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대선때도 부동산 상승으로 패했는데, 이번에도 부동산정책이 결과에 상관없이 큰 이유가 될 겁니다.
토론게시판 민주당도 기득권정당으로서 그 껍데기를 벗을 수는 없는 듯 하군요. 표심이 많이 빠질 걸로 보입니다.
자유게시판 국회의원 자질의 한계죠. 나만 아니면 돼~라고 생각하는 거죠.
자유게시판 임기채우고 졸업하면 할일 다 한 사람입니다. 기대는 금물. 명예직 얻었으니 스스로 만족할 겁니다.
토론게시판 공천심사위원회 문제가 수두룩합니다. 풍문으로 판단하고 일부 계팡의 입김에 놀아나고 있습니다. 급조된 조직이라 여기에도 간자가 있고, 그렇습니다.
자유게시판 민주당은 비민주적으로 돌아가는 건 국짐과 별반 차이는 없는 건 사실! 대동소이하네요. 구심점도 없고, 수박들이 적과(언론)의 연대하면서 민주당을 잡고 흔드는 형국이네. 지선 대선도 수박의 힘으로 예상대로 패했고, 총선도 패할 가능성이 높아져 가고 있습입니다. 지금의 민주당은 내부의 적과 싸워서 승리해야 총선에서 승리할 걸로 보입니다.
토론게시판 아주 적당한 해석이네요. 공감합니다. 이재명대표의 재판은 대선이 와도 끝나지 않을 겁니다. 이걸 선거로 써먹기 위해서죠. 민주당도 이 재판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이번 총선은 내부의 적 수박들과의 대전입니다.
자유게시판 오늘 숟가락 얹었네요. 어서 수출할 인물들. 총선이 다가올수록 저울질해서 어그로 받을려고 하는 인물이 본격적으로 나올 듯. 다 당원들이 정리해야 할 인물. 수박들의 양동작전. 안에 바같에서.
자유게시판 말장난에 박장대소하는 지지자들 훌륭하네. 작은 뜻이 이루어지겠다. 국힘앞에 모여하면 다 모일 듯.
자유게시판 경쟁자의 타격은 나의 득점! 잔머리 대왕인 듯.
윤석열에게서 변화를 바라는 건 한강 울에서 바늘 찾기다!
정신차리세요.뭡니까?
협치 무새들은 진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꽃다발 들고 찾아와 축하 인사하는 태영호와 감동했다는 윤건영의원 관련 기사를 보며...
전북 김제 망해사에서 불‥"5억 2천만 원 재산피해" - 20년이상된 전선은 교체해
글과 댓글 올리기 전에 복사해놓고 올리세요 그래야 다시 쓰는 수고 안 해도 되잖아요 그리고 댓글은 글자 수가 많으면 안 올라갑니다 그래서 복사 해놓고 올렸다가 안 올라가면 다시 붙여넣기해서 나눠서 올리면 됩니다
지난 정권 내내 협치협치하다가 정권내줬으면서 몇년이나 지났다고 벌써 기억이 휘발되었나봐요
글쓴이 의견에 동의합니다. 협치 협치하다가 우리가 여당일때 정권 내줬는데 그걸 주장하는 인간들은 벌써 기억이 휘발 되어버렸나봐요. 협치란 건 조국혁신당같이 같은 정책방향을 가진 정당과 가능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정부에서 우리가 여당일때 저런 식으로 협치할 수 있는 건 협치하자고 하다가 결국 정부 내내 야당이던 국힘에 밀려서 정권을 내줬지요. 국힘이랑은 전쟁을 치르는 상황입니다. 협치는 조국혁신당같은 동맹세력과 논의할 수 있는 거지 어설프게 적국과 협치를 논의하면 또 밀릴 수 밖에 없어요. 협치 협치 하던 엄중한 그 인간, 당대표까지 한 그 인간 나가서 어떻게 됐는지 생각좀 해보세요
이재명 대표님과 민주 당원이 똘똘 뭉치면 수박들은 발 붙일데가 없을겁니다 혁신 공천으로 뽑힌 175명 의원들을 믿어봅시다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
적극 공강 합니다
저두안오는데
국짐당 출신은 다릅니다 이상민도 그렇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 이제 내려 놓으심이 정작 당을 위한길임을 왜 모르시는지~~~ 당대표가 뮈그리 중하다고 왕처럼군림하고 계신지, 박수칠때 떠났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