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24
토론게시판 김부겸 더 이상 비젼이 없는 인물이어서. 마지막 정치기회인데, 어그로를 받고 싶고 혹시나 하는 생각을 하는 듯. 시대정신에 안 맞으면 알아서 사라져야 하는데 미련을 못 끊고 있네요.
토론게시판 과거 지나온 행적은 다시 검토해야 할 사안이라 할 수 있고, 지금이 선거과정의 말실수는 용납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과거의 행적은 그 사람의 인격을 얘기할 수는 있지만, 현재의 실수는 인격을 반영하기는 다는 아니라고 봅니다.
토론게시판 문통정권에서 감투받은 사람은 친문패거리짓을 계속할 겁니다. 이 부류들은 지속적을 패거리정치를 하려고 합니다. 기득권놀이를 하려고 할려고 합니다. 어그로 끌면서 자중지란을 일으켜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는 인물인 듯. 본인이 공천위원장도 아니고 그런 위치도 아닌자가 공천에 대해 평을 한다는 것은 월권행위임. 더구나 선거기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자유게시판 둘 다 뜻뜻한 미지근한 스타일.
자유게시판 한일전으로 가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 어부지리 노리는 의원! 당선도 되고, 자기 실리도 챙기고. 후일, 마음에 안들면 당선되고 탈당 가능하고. 지금은 잔머리만 남아있는 상태. 한순간에 기득권에 쩔어 사는 인물인 듯. 당대표 하야에 내부에서 선봉장에 설 인물부류에 섰죠.
토론게시판 설득력이 높네요. 혜쳐모여하면 모두가 친문에서 한자리 한 사람들이죠.
토론게시판 좀팽이여서 저렇게 어그로 끌면서 놀다가 한순간에 토사구팽 당하는 운명인 듯.
토론게시판 궐기를 갖고 싸우는 전사들의 모습을 국민들이 원하고 있습니다. 그런 도덕적관념으로 보시면 안 됩니다. 여당이 너무나 못하기에 제압할 수 있는 패기를 보고 싶어하는 싯점입니다.
토론게시판 조국도 친문, 친문은 모두 같은 동선을 가고 있습니다. 친문 거의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확장면에서도 조국신당이 받아들일 인물들이 시간이 짧아 친문뿐이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결국 친문의 또 다른 당으로 남을 수 있음.
토론게시판 지난 시간의 결과입니다. 공천 잘하고 있습니다.
토론게시판 공천을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반명들은 대부분 친문이었고, 지난 5년동안 당내에서 패거리 정치로 인해 지선 대선까지 모두 패했습니다. 당대표가 바뀌면서 그렇게 바뀌었습니다. 앞으로의 선거에도 본인들이 주류가 되지 않는 이상 민주당을 위해서는 일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모두 혁신적으로 잘 공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과거 정권에서 기득권을 누렸던 분들은 당대표와 아젠다가 안 맞으면 조용히 뒤로 물러나 있어야 합니다. 무조건 자기생각을 우격다짐으로 지도부에 패거리로 외치는 것보다도요.
토론게시판 당의 정책에 어깃장 놓으려고 하는 사람이 공천을 받을려고 하나? 공감대나 갖고 출마하려고 하는 것인가. 이 사람도 그동안의 모습은 아니였는데.
토론게시판 이미 지나간 국무총리는 썩어있고, 권력을 놓지 않으려는 잔머리를 쓰고 있으니 문제입니다. 과거의 영화를 누릴려고 하는 자세, 민주당 내부는 많이 부패해 있습니다. 이건 팩트죠.
토론게시판 너무 잘되고 있음.
토론게시판 공천은 아주 잘되고 있습니다. 진즉 했으면 대선 지선 다 승리했었는데, 친문에 밀리고 반명에 밀리고 하다보니 두 선거를 패했습니다. 이번에는 과감하게 공천으로 새로운 비젼을 보여줘서 크게 승리할 거 같습니다. 지금은 당원들이 모두 만족하는 공천결과인 거 같습니다. 정책은 중산서민정책이 아닌 기득권을 위한 여당과 야합하는 모습은 실책입인 거 같습니다.
토론게시판 자기 정체성을 노출할 때가 된 거라고 생각한 거 같네요.
토론게시판 정신 못차리는 민주당입니다. 부동산 폭등으로 대선을 패한 이유이기도 한데, 이미 망각해서 투기를 부추기는데 합심을 했으니. 항상 쉽게 접근이 가능한 기득권과 손 잡으려 하고, 서민을 대표한다고 하지만 서민정책은 없다는 점이죠. 국힘은 정체성은 있지만, 민주당은 정체성이 없다는 것이죠. 그래서 국힘을 넘어서지 못하는 것은 이유는 항상 존재합니다.
자유게시판 특검 안하고 승리 힘들지요. 이념정치를 하는 국가인데.
자유게시판 평소에 노력을 해야지. 당선 되었다고 넑놓고 있으면 곤란하지. 정치 인연은 여기까지인가 보네.
정신차리세요.뭡니까?
협치 무새들은 진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꽃다발 들고 찾아와 축하 인사하는 태영호와 감동했다는 윤건영의원 관련 기사를 보며...
전북 김제 망해사에서 불‥"5억 2천만 원 재산피해" - 20년이상된 전선은 교체해
박수현은 처음 들어 봤습니다. 자료를 찾아 보니, 문제가 없는 것 같은데요?
글과 댓글 올리기 전에 복사해놓고 올리세요 그래야 다시 쓰는 수고 안 해도 되잖아요 그리고 댓글은 글자 수가 많으면 안 올라갑니다 그래서 복사 해놓고 올렸다가 안 올라가면 다시 붙여넣기해서 나눠서 올리면 됩니다
지난 정권 내내 협치협치하다가 정권내줬으면서 몇년이나 지났다고 벌써 기억이 휘발되었나봐요
글쓴이 의견에 동의합니다. 협치 협치하다가 우리가 여당일때 정권 내줬는데 그걸 주장하는 인간들은 벌써 기억이 휘발 되어버렸나봐요. 협치란 건 조국혁신당같이 같은 정책방향을 가진 정당과 가능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정부에서 우리가 여당일때 저런 식으로 협치할 수 있는 건 협치하자고 하다가 결국 정부 내내 야당이던 국힘에 밀려서 정권을 내줬지요. 국힘이랑은 전쟁을 치르는 상황입니다. 협치는 조국혁신당같은 동맹세력과 논의할 수 있는 거지 어설프게 적국과 협치를 논의하면 또 밀릴 수 밖에 없어요. 협치 협치 하던 엄중한 그 인간, 당대표까지 한 그 인간 나가서 어떻게 됐는지 생각좀 해보세요
이재명 대표님과 민주 당원이 똘똘 뭉치면 수박들은 발 붙일데가 없을겁니다 혁신 공천으로 뽑힌 175명 의원들을 믿어봅시다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
적극 공강 합니다
저두안오는데
국짐당 출신은 다릅니다 이상민도 그렇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 이제 내려 놓으심이 정작 당을 위한길임을 왜 모르시는지~~~ 당대표가 뮈그리 중하다고 왕처럼군림하고 계신지, 박수칠때 떠났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