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시민
Lv.30
자유게시판 사실과 정서가 작동되는 사고과정은 다르며, 정서는 종교적 영역입니다. 이단, 사이비, 미신이 판을 치는 이유는 그들은 집단 내에서 먼저 정서적 공감 과정을 반복적으로 훈련 받습니다. 자전거를 배울 때와 비슷하게 사고력이 아닌 운동감각처럼 생각하시면 비슷합니다. 이들에게 현상의 해석은 지식이나 사실을 떠나 유대감, 연대감 내에서 해석됩니다. 이에 대한 방증으로 이들은 녹음기를 틀어 놓은 것처럼 동일한 지식? 또는 패턴으로 말합니다. 그들에게는 논리, 사실과 같은 것들은 그냥 듣기 싫은 잔소리일 뿐입니다. .
자유게시판 그렇죠. 이미 정치생명 끝 났는데, 아직도 꿈인지, 생신지 분간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미 당원들에게 평가가 끝난 자에게 두번의 기회는 없으니, 탈당하고, 백의종군 10여년 하다가 그 이후에 당원들에게 사죄와 용서를 구한다면, 혹시 모르겠네요.
자유게시판 착각도 정도 껏 해야 하는데... 자기객관화가 아예 안 되는 자이기 때문에 모리배가 되었겠죠. 과거 문재인의 상투를 잡고 휘두를 때의 영화가 몹시도 그리울 겁니다. .
자유게시판 아~~~ 빼 먹었다. 뒷통수의 달인, 골빈녀 고민정이 뒷통수 칠 것은 생각 안 하나 보시네... 적에게 당하는 것은 참을 수 있다. 그러나 아군에게 배신 당할 때는 그 충격과 분노가 엄첨 큽니다. 아쉬운 한표? 그게 통한과 분노의 한표가 될수 있습니다. .
자유게시판 뭐라는거야? 지금이 정상화되고 있는 과정인데,,,, 그걸 모르는가? 아무튼 꿈깨시고, 그들에게도 꿈깨라고 전해 주시오. 하기사 과거의 영화를 못잊어서, 민의를 우습게 아는 과도하게 멍청한 자들이 있긴 하지... .
자유게시판 국회의원직이 그 만큼 꿀보직이란 이야기고, 어떻게든 한번이라도 더 해먹고 싶은 자들이 많다는 이야기죠. 그러기에 직을 수행하고 있을 때, 당원들의 생각을 읽으려 노력하고, 자신의 지역구의 민심을 경청했어야지~~ 아무튼 도끼자루 썪는 줄을 모르고 놀기만 했던 자들이 무슨 염치로 그러는 건지.. .
자유게시판 선거철이긴 하지만, 알바들이 조직력도 수준도 많이 떨어졌네... 당신 이러다가 김민석 의원의 수사망에 걸려들어 콩밥 먹을 수 있습니다. .
자유게시판 이번에 임종석은 자신은 쓰레기 정치인이라고 스스로 고백했습니다. 그냥 영구 퇴출될텐데... 자신이 얼마나 바보처럼 굴고 있는지를 깨닫지 못할테니.... 구질구질하게 온갖 욕을 더 들어 먹겠죠... .
자유게시판 국짐당 세작인가? 민주당이 이재명 사당이라고? 박정희, 전두환과 윤석열 같이 독재 시스템만 경험했는지.... 민주당의 정체성에 대해 이해가 안되는가 보다. 아무도 이재명 사당이라고 생각하는 민주당원은 없다. 그리고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 이재명 스스로 사당이라고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그때는 아무리 이재명일지라도 퇴출될 것이다. 정치 알바인가? 아니면 멍청한가? .
자유게시판 원희룡이 보낸 스파인가? 아님 이천수니? .
자유게시판 아~~ 분탕종자구나~~~ 신천지? 빤쮸? 어느 쪽이지?
자유게시판 모르는 건 빈배님으로 보입니다. 당원들이 가장 강한 영향력을 행사할 시기가 이 때입니다. 이 때를 놓친다면, 언제든지 임종석이나 고민정 같은 자들이 당원들을 두려워 하지 않고 제 멋대로 행동할 겁니다. 약한 화합, 느슨한 화합? 이런 게 기만인겁니다.
자유게시판 냄새 난다고 덮어 버리는 행태가 현재의 민주당을 낳은 것입니다. 뚜뚜깡 님은 님대로 주장을 하십시오. 저 또한 저의 주장을 하겠습니다.
자유게시판 뭘 그만 합니까? 민심은 이미 고민정을 퇴출시켰습니다. 따라서 그 어떤 방식으로라도 처리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는다면, 총선 시기까지 지속적으로 공격대상이 될 것입니다. .
자유게시판 각 지역의원들에 대해서 그 지역 당원들의 추천과 복수경선 공개 공천시스템이면 잡음을 원천 차단할 수 있습니다. 현행 공천시스템은 기득권으로부터의 반발과 여론의 공격에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
자유게시판 또한 시끄러워 질 수 있을 법한 청원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민주적 태도인 것인가? 그리고 토론게시글은 왜 지운 것인가? 12시간의 토론게시판의 글의 삭제는 누가 지시한 것인가? 여기에 항의하기 위해 윤리위원회에 메일을 보낸지 한참 지났는데도, 일언반구하나 없는데... 너희들은 무엇을 하는 조직인지 도무지 모르겠다. .
자유게시판 당 지도부는 정신 차려라~ 호미로 막을 일을 가래로 막아도 막지 못할 만큼 사건을 키우는 것이 당신들 일이니? 그걸 무능이라고 하는 것이다. 고민정 같이 당론이 뭔지, 당원들의 요구가 뭔지에 대한 고민 없이, 지 마음대로 판단하고 행동하는자로서 지 뜻을 안 받아 준다고, 여론몰이 하며 당의 품위를 떨어뜨리고, 해당행위까지 한자에 대한 무대응을 무능이 아니면 무엇이라고 평가해야 하나?
자유게시판 모리배 임종석 간신 고민정, 홍익표, 홍영표, 윤영찬, 송갑석 ....
자유게시판 멍청한건가? 아님 분탕질인가? 그렇게 예측을 잘한다면 주식투자나 철학관을 개설하면 떼돈을 벌텐데.... 주식투자 쪽으로 나가면, 워렌 버핏이나 잭 웰치 같은 거물 투자자로 성공할테고... 점쟁이들은 일종의 심리치료사 같은 역할의 긍정적인 측면을 제외한다면, 그냥 사기꾼 아닌가? 예측은 관련된 변수들과 변수들의 가중치들을 다루는 문제이다. 그게 어려우니까, 점쟁이들처럼 마구 지르는 것이다. 그리고 마구 질렀던 것들 중, 가장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자기의 예측이 맞았다고 하는 것이고.... .
자유게시판 특수관계인? 특수관계인이라는 뜻이나 알고 사용하는 것인지.... ??? 그리고 얼마나 못났으면 박용진이 만든 공천시스템에서 하위 10% 점수를 얻은 것이 자랑인가? 아무리 봐도, 분탕질 치는 것으로 보이는데.... 얼마 받고 일하시나? .
윤석열에게서 변화를 바라는 건 한강 울에서 바늘 찾기다!
정신차리세요.뭡니까?
협치 무새들은 진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꽃다발 들고 찾아와 축하 인사하는 태영호와 감동했다는 윤건영의원 관련 기사를 보며...
들어보니까 아주 수박 티를 내는 정도까지는 아니고 앞으로 어떻게 할 지를 지켜봐야 되겠네요 박수현 의원님 정치가 화합하는 것은 좋으나 수박들 같이 내부 비판만 하고 룬석열과 강하게 싸우지 않는다면 당원들의 비판을 받을 수 밖에 없을겁니다 앞으로 룬석열과 강하게 싸워주시기 바랍니다
당원들을 바보로 만들지 않으러면, 참고자료를 함께 올리세요~ 밑도 끝도 없이 당원들이 선동되길 바라세요? 그게 우리 당이나 당원들에게 무슨 이득이죠? 저도 '협치'란 용어를 싫어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정부와의 대치국면도 아닌 것까지 확대해석하고 마녀사냥 하듯이 몰아 세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경고차원 쯤에서 그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휴..1시간째 .다해보아도...ㅠㅠ손가락이 아픈것도있지만. 다른일을 못보네요.
글과 댓글 올리기 전에 복사해놓고 올리세요 그래야 다시 쓰는 수고 안 해도 되잖아요 그리고 댓글은 글자 수가 많으면 안 올라갑니다 그래서 복사 해놓고 올렸다가 안 올라가면 다시 붙여넣기해서 나눠서 올리면 됩니다
지난 정권 내내 협치협치하다가 정권내줬으면서 몇년이나 지났다고 벌써 기억이 휘발되었나봐요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
적극 공강 합니다
저두안오는데
국짐당 출신은 다릅니다 이상민도 그렇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 이제 내려 놓으심이 정작 당을 위한길임을 왜 모르시는지~~~ 당대표가 뮈그리 중하다고 왕처럼군림하고 계신지, 박수칠때 떠났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