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북극성
Lv.24
토론게시판 김두관의원도 좋지만 이번에는 전투력이 있어야 합니다. 이건 여당과 타협의 총무가 아니라 전사의 총무여야 합니다. 물론 합리적인 제의가 하면 검토할 자세는 있어야겠지만, 여당이 이미 선을 넘었기에 전투력으로 대해야 할 걸로 보입니다. 더 이상의 여당에 대한 관용 타협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씩 하나씩 썩어빠진 여당의 의지를 붕괴해 가야 할 때입니다.
자유게시판 어차피 국짐과 싸울의사가 없는 의원들입니다. 그 사람들은 당내에서 친명과 싸우면 됩니다. 지도부와 당원들은 국짐과 전장에서 싸워야 합니다. 이제는 지도부에 어깃장을 놓은 의원들은 그들만의 카르텔을 주장하시길 바랍니다. 그 대신 공천은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친문 카르텔을 혁파해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끝까지 남아 대선까지 밀어드려야죠.
자유게시판 민주당 역사상 최강 아닌가요? 베스트 멤버네요.
토론게시판 더 이상 기회는 없습니다. 지난 수년간 당내에서 분탕질을 업으로 살아온 부류입니다. 또 한번의 관용은 또 당하는 겁니다. 이들의 행동이 지선 대선을 패배로 이끌었습니다. 의도적으로 단합하지 안 했습니다.
토론게시판 공천에서 무조건 아웃시켜야 합니다. 5년동안 문정권 아래서 배부르게 분탕질하면서 한량같은 세월을 보내 부류들입니다. 더 이상의 방법은 없죠.
자유게시판 접수했습니다.
자유게시판 고민정은 몸따로 마음따로여서 최고위에 맞지도 애초에 않은 인물이었고, 이참에 물러나면 맞을 듯 하고. 맞지도 않는 옷을 입고 친문카르텔에 갖쳐서 의원직 한 거 보면 고생만 한샘임. 과거를 봐서 부결했다고 하니 넘어가도 될 문제라고 봄. 그러나 최고위에 맞지도 않는데 자리채우고 있으면 당에는 마이너스적인 존재임. 다음 기회에 최고위에서 일하는 게 정석임. 본인이 본인을 잘 안다면.
토론게시판 정신나간 사리분별도 못하는 얼간이네요.
토론게시판 노사모<친문>친명. 노사모에서 친문으로 바뀐뒤 친명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이 친문들은 권력을 맛을 영원히 유지하기 위해 그들만의 카르텔을 형성한뒤 친명을 배격하고, 새로운 지도부를 배척한 상황입니다.
토론게시판 자유투표이지만 그동안의 하는 행동을 봐스는 면면을 보면 알만하죠.
토론게시판 수박들이 그동안 감추고 있던 면면을 본색을 드러냈네요.
자유게시판 간자는 측근들 얘기만 듣습니다. 댓글 막아놓고.
자유게시판 간자들임.
토론게시판 끝까지 반명계는 색깔을 감출 수는 없을 겁니다. 잘 기억했다가 척결해야죠.
토론게시판 기권도 공천에서 아웃시켜야 함. 단결을 못하고 어부지리로 의원생활 하는 걸 증명하는 행위입니다. 이런 것은 이분법으로 정해야 합니다.
토론게시판 28명 기권이나 가결시킨 의원들은 당원들이 직접 공천에서 아웃시켜야죠.
토론게시판 가결한 의원들은 당원들이 공천에서 척출해 내야죠.
자유게시판 공천 아웃시켜야죠. 못하면 또 당합니다. 이들은 자기네들이 대단한 인물인 줄 안다는 점이다. 이런 기고만장한 인물을 당원들이 제거해 줘야 합니다.
윤석열에게서 변화를 바라는 건 한강 울에서 바늘 찾기다!
정신차리세요.뭡니까?
협치 무새들은 진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꽃다발 들고 찾아와 축하 인사하는 태영호와 감동했다는 윤건영의원 관련 기사를 보며...
전북 김제 망해사에서 불‥"5억 2천만 원 재산피해" - 20년이상된 전선은 교체해
글과 댓글 올리기 전에 복사해놓고 올리세요 그래야 다시 쓰는 수고 안 해도 되잖아요 그리고 댓글은 글자 수가 많으면 안 올라갑니다 그래서 복사 해놓고 올렸다가 안 올라가면 다시 붙여넣기해서 나눠서 올리면 됩니다
지난 정권 내내 협치협치하다가 정권내줬으면서 몇년이나 지났다고 벌써 기억이 휘발되었나봐요
글쓴이 의견에 동의합니다. 협치 협치하다가 우리가 여당일때 정권 내줬는데 그걸 주장하는 인간들은 벌써 기억이 휘발 되어버렸나봐요. 협치란 건 조국혁신당같이 같은 정책방향을 가진 정당과 가능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정부에서 우리가 여당일때 저런 식으로 협치할 수 있는 건 협치하자고 하다가 결국 정부 내내 야당이던 국힘에 밀려서 정권을 내줬지요. 국힘이랑은 전쟁을 치르는 상황입니다. 협치는 조국혁신당같은 동맹세력과 논의할 수 있는 거지 어설프게 적국과 협치를 논의하면 또 밀릴 수 밖에 없어요. 협치 협치 하던 엄중한 그 인간, 당대표까지 한 그 인간 나가서 어떻게 됐는지 생각좀 해보세요
이재명 대표님과 민주 당원이 똘똘 뭉치면 수박들은 발 붙일데가 없을겁니다 혁신 공천으로 뽑힌 175명 의원들을 믿어봅시다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
적극 공강 합니다
저두안오는데
국짐당 출신은 다릅니다 이상민도 그렇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 이제 내려 놓으심이 정작 당을 위한길임을 왜 모르시는지~~~ 당대표가 뮈그리 중하다고 왕처럼군림하고 계신지, 박수칠때 떠났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