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모킹제이
Lv.15
자유게시판 맞습니다. 22대 국회는 국민들이 정말 "마지막"으로 그리고 너무나 "간절한" 마음으로 민주당에 표를 던졌습니다. 이 마음을 배신한다면 앞으로는 저도 민주당과 영원히 빠이빠이할 겁니다.
자유게시판 우원식?? 어이가 없군요. 벌써부터 수박들의 분탕질 시작인가요?
자유게시판 이낙연, 문재인이었으면 국짐당이 250석 했을거다.
자유게시판 맞습니다. 윤석열과 국짐당은 협치의 대상이 아니라 응징, 처벌, 소각의 대상입니다.
자유게시판 고민정은 컷오프 안 된게 다행인 거 같은데~~ 왜 참회하라는 거임??
자유게시판 민주당의 리스크는 바로 당신 같은 내부총질러입니다.
자유게시판 '신한일전'이라며? 친일파와 싸울 때는 절대 물러서지도 말고 사과하지도 말고 쫄지도 마라. 정신차려라 민주당. 그리고 싸울 줄 모르는 김부겸, 홍익표 너희들은 앞으로 당원들의 심판을 기대해라.
자유게시판 옳은 말을 해도 지~~~~!!랄을 떠는 일부 여성단체가 문제다. 김준혁 후보가 뭘 잘못했는데? 친일 발언을 해도 멀쩡한 국짐당 후보도 있다. 도대체 뭐가 잘못 됐다는 거냐? 진실을 말하고 여성단체나 언론이 난리 피우면 매번 쭈구리 해야 한다는 거냐? 이젠 싸워야 한다. 매번 당신 같이 눈치만 보고 쭈구리 하니까 언론도 시민단체도 민주당을 우습게 보는거다.
자유게시판 이번 총선 끝나고 김부겸, 홍익표와 잔존한 수박 찌끄레기들 좀 정리합시다.
자유게시판 대통령이라는 강력한 권력과 180석이 넘는 의석으로 의회를 장악하고도 검언개혁에 실패한 것은 무능하거나 적폐와 내통했거나 둘 중 하나 아니겠니? 열렬한 벌꿀 오소리였던 나였지만, 문재인은 윤정권 탄생에 일조한 그 하나 만으로도 역사의 심판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자유게시판 대선에 진 가장 큰 원인 중 하나가 여가부의 꼴페미 짓거리였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자유게시판 공천 끝났고 이제 총력을 다해 후보자들을 당선시키는 것이 우선입니다. 각 후보에 대한 아쉬움이나 불만은 후보 캠프에 건의하세요. 당신이 여기서 이렇게 후보들의 흠결을 논하는 것은 결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어차피 완벽한 후보는 없습니다. 그걸 개선해가는 것은 당원, 유권자의 몫입니다. 계속해서 이렇게 도배하는 것이 도대체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자유게시판 한심한 인간아, 국짐당과 윤석열 김건희 따라지들의 범죄에 대해 먼저 떠들어라.
자유게시판 ㅇㅇ 너 혼자만의 생각 맞아 ㅋㅋㅋㅋ
자유게시판 501만표를 날려버릴 정도로 지지를 받는 박용진이 왜 정봉주도 없는 2차 공천에서 압도적으로 작살났을까? 501만 명의 국민, 당원들은 왜 공천에서 박용진을 외면했을까? 기본적인 산수만 할 줄 알아도 답이 나오건만.... 501표 정도 날아갔다면 그건 인정
자유게시판 나도 평화로운 선비스타일이지만 만일 조국의 가족이 당한 것 처럼 내 가족이 당했다면 (잘못에 비해 지나친 억압으로 파멸 수준으로) 나 또한 독을 품고 싸울 거다. 이념이고 나발이고 목표는 오직 하나, 내 가족 이렇게 만든 놈들 모조리 죽일 때까지.
자유게시판 제발 착각 좀 하지 마세요. 변호사의 변호 거부는 의사가 범죄자라고 해서 치료를 하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변호사라는 직업에 대해 잘 모르면 그냥 입을 다무세요. 게다가 모든 "피의자"는 "무죄추정의 원칙"의 적용을 받아 판결 확정까지는 범죄자가 아닙니다. 특히나 요즘은 꼴페미나 꽃뱀의 무고로 인해 억울하게 성범죄자 되는 상황이 많습니다. 제발 알지도 모르면서 나대지 좀 마세요.
자유게시판 아...동명이인이군요....그나마 다행입니다
자유게시판 잘가요, 멀리 안 나가요 엄중 타령 하면서 개혁 방해한 이낙연이 밝은 미래라니 박용진을 왜 포용해야 하냐?? 돌았냐? 국민 무시하는 대통령 쫓아내야 하듯이 당원 무시하는 의원은 쫓아내는 게 맞지 않냐?
자유게시판 나라를 팔아먹어도 국짐당 찍는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정도 흠결에 매번 후보 갖다 버리면 도대체 누굴 후보로 세워야 하나? 민주당은 약한 흠결도 최대로 비난받고 국짐당은 어마무시한 흠결에도 비난 별로 안 받는 기울어진 운동장을 좀 생각해 가면서 얘기해라
이보세요 자칭 정치 9단씨
변하지 않는 윤무식 일당들에게 양보 협치를 말하는 자 당원과 1번 국민의 적이요 민주당 망하는 지름길이다
우리가 뽑은 전사들이 낙선 했다 우리 책임이 크다 당과 당원은 경제적 지원 방안을 찾아야 한다 내가 뽑은 전사를 위한
22대총선 문재점은 관건선거 의혹 과 무효표의 발생이 130만표라니?
문재인 전대통령은 민주당원 입니다 평정심을 갖고 해당행위 멈추세요
박수현 의리가없는 편인데 이번 총선에서 당대표의 지원사격으로 당선되었으니 어제의 민주당 잊고 오늘의 민주당에 몰빵해서 우리의 적은 국힘과 윤정부라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조국신당이나 문재인전대통령의 전할ㄹ 끊고 오면 녹음하여 공개하세요
이런건 당재표가 비용지불하는 사람아님니다 방향전환하지 마세요
님의 뜻을 모르는 의원들 거의 없을 것입니다. 국회의원을 하려면, 눈치가 백단들입니다. 물론 개중에는 머저리들도 있어 나댈데, 나대지 않아야 될때를 분간 못하는 자들도 있긴 합니다만~~ 어쨌든 마타도어식 마녀사냥은 안 됩니다. 그걸 가장 뼈저리게 겪은 사람이 바로 이재명 대표입니다. .
저도 협치란 용어를 싫어 합니다. 그런데, 아무 근거도 없이 '윤석열 정부와의 협치'로 몰아 세우는 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자료들을 찾아 보니까, 특정 사안별로 조국혁신당과의 연대, 그리고 지역발전을 위한 협치였습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 뭐가 문제죠? 확실치도 않는 것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오히려 적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겁니다.
s라인님 고생 많으십니다 ㅎㅎ
당원이 심판한 박용진은 안됩니다 그런다면 강북을 포기 합니다
적극 공강 합니다
저두안오는데
국짐당 출신은 다릅니다 이상민도 그렇고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사람, 이제 내려 놓으심이 정작 당을 위한길임을 왜 모르시는지~~~ 당대표가 뮈그리 중하다고 왕처럼군림하고 계신지, 박수칠때 떠났으면 좋으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