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50년직이 당원이다

  • 2023-08-23 19:47:49
  • 33 조회
  • 167.114.118.210
  • 댓글 4
  • 추천 4

이재명 대표께 말합니다. 내 나이 75세입니다. 이제까지 살아오면서 많은 정치인들을 봐 왔지만 이재명 만한 인재가 없었소 내가 아부 해서 가 아니라 이제까지  많은 정치인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황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윤석열 전현직 대통령을 통틀어 봐도 이재명 만한 인물이 없었소 큰 기대를 걸었던 김영삼 김대중 대통령 때도 별로 정치 개혁이 일어나지 않았소 나 같았으면 대통령이 되었으면 대통령으로써 누가 뭐래도 집권 내 만이라도 잘못된 제도를 확실하게 개혁하고 물러 났을거요 뭐가 두려워 올바른 정치 개혁을 못합니까?  대통령이 왜 되려고 하는 겁니까/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려고 대통령 되려고 하는 것 아닙니까? 그러려면 대통령이 대통령으로써의 어떤 간섭과 반대 여론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의 소신대로 강력히 밀고 나가야 뭐가 이뤄지는 것이라 봅니다. 그래서 이재명 대표께서는 성남지사 경기도 지사 행정 처리 과정을 국민들은 다 지켜보고 잘하고 있다고 찬사를 보내며 이재명이를 대통령 시켜야 되겠다고 생각하고 밀어 왔던 것입니다. 그런데 같은 당 내 대통령 경선 자들에 의한 모함으로 많은 상처를 받고 이루말할 수 없는 수난을 겪고 있다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이재명 대표님 절때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끝까지 잘 참고 극복해서 나중에 빛을 갚아야 되지 않겠는지요 " 꼭 성공하셔야 합니다. 당원과 지지자들은 누가 뭐래도 이재명 대표님을 믿습니다. 힘내세요"   


댓글

2023-08-23

산전수전 보시는 판단으로 보임

2023-08-23

매우 어르신인데 정말 생각이 옳으셔요
사실 저는 노무현 대통령 빠 에요 그렇다고 이재명 대표를 업신여기지 않고 오히려 빡세게 지지 합니다

2023-08-23

와~~ 대 선배님이시네요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
저는 작년에 가입한 초보당원입니다.
앞으로 가르침 많이 받겠습니다~^^

2023-08-23

저 보다도 큰 형님 이시군요
저도 어린시절에 할머니따라서 자갈치라는
곳에 갔다가 그 곳에서 영삼이할배의
연설을 듣고서 엄청난 삘이 왔었고요
그 시절 이후에 또 다시 노무현 에게서
더 큰 감동을 받았었지요
누가? 진정 힘없는 서민을 가여운 사람을 위하는지??
나쁜인간 좋은인간 인지도 구분할줄 알게되었고요

댓글작성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