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는것은 나쁘지만 대표님 유세 거리방문시
개그맨 서승만 비례24번 후보가 경호원 역할처럼 다니는것은
대표니의 무게감과 국가지도자 이미지와 맞지않는것같습니다
넘 가볍고 촐삭대는모습은 대표님 이미지에 어울리지않습니다
정우성같은 이미지면 몰라도 보기 민망합니다
참조바랍니다
노인건강복지-스포츠활동장려금지원
이영선은 제명되었지만..당선시켜, 배신자 김종민의 마지막을 보고싶습니다.
윤석열에게서 변화를 바라는 건 한강 울에서 바늘 찾기다!
정신차리세요.뭡니까?
협치 무새들은 진짜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꽃다발 들고 찾아와 축하 인사하는 태영호와 감동했다는 윤건영의원 관련 기사를 보며...
저도 협치란 용어를 싫어 합니다. 그런데, 아무 근거도 없이 '윤석열 정부와의 협치'로 몰아 세우는 것은 지양해야 합니다. 자료들을 찾아 보니까, 특정 사안별로 조국혁신당과의 연대, 그리고 지역발전을 위한 협치였습니다.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 뭐가 문제죠? 확실치도 않는 것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이 오히려 적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겁니다.
s라인님 고생 많으십니다 ㅎㅎ
들어보니까 아주 수박 티를 내는 정도까지는 아니고 앞으로 어떻게 할 지를 지켜봐야 되겠네요 박수현 의원님 정치가 화합하는 것은 좋으나 수박들 같이 내부 비판만 하고 룬석열과 강하게 싸우지 않는다면 당원들의 비판을 받을 수 밖에 없을겁니다 앞으로 룬석열과 강하게 싸워주시기 바랍니다
당원들을 바보로 만들지 않으러면, 참고자료를 함께 올리세요~ 밑도 끝도 없이 당원들이 선동되길 바라세요? 그게 우리 당이나 당원들에게 무슨 이득이죠? 저도 '협치'란 용어를 싫어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정부와의 대치국면도 아닌 것까지 확대해석하고 마녀사냥 하듯이 몰아 세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경고차원 쯤에서 그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휴..1시간째 .다해보아도...ㅠㅠ손가락이 아픈것도있지만. 다른일을 못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