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이재명 대표님,
수박 썩은 민주당을 떠나
새로운 당을 만듭시다
지금의 민주당의원 30명만 따라 나와도 됩니다.
당원 250만명 따라 나옵니다.
지금의 민주당은 가망이 없어 보입니다.
저 밑에 제가 쓴글 한번 읽어 보세요 새민주당 ㅡ 절에 비유한 글
지금은 사분오열되어 저도 지금은 가망이 없고 총선 대선 패배각에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게 진보의 단점이죠. 사리판단이 부족하죠. 심판은 대의원제 폐지하고 정정당당하게 공천에서 민주정당답게 당원들이 결정해야겠죠.
안됩니다. 더민주는 부자 정당입니다. 이재명 보고 들어온 당원들 당비가 겁나 많아요. 이재명 나가면 남아있는 놈들 좋은 일 시키는 겁니다. 이재명 대표가 공천을 해서 대표 무서운 걸 가르쳐야 합니다. 얼마 안남았습니다. 명절 후 총선 체재로 가서 자를 것들 자르고 해야 합니다.
저도 그 생각을 해봤지만 그건 정말 민주당이 답이 없을때의 선택지 같습니다. 열린우리당처럼 신화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지만 수박들도 경험이 있고 무뇌는 아닐테니 당원으로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우선은 함께 힘모아 싸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님 나오신다고 저 무뢰배들이 그냥 넘어가지도 않을 것이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의 국가 상황 촌각 다툴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설령 분당된다 해도 대표님이 나오시는 것은 옳은 선택이라 여겨지지 않습니다.
수박들이 떠나야지 무슨 멍멍이 소리?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진성준의원 사퇴 요청
신진우 판새가 있는 형사11부 배정이라...
12월 이재명 대표님 리딩
■ 뜻은 분명하다 “윤 꺼져라” 이다!!
설훈과 윤석열이 다른게 뭔가!
멍청한게 죄가될수있지 돌성준
또 금투세와 코인관련 얘기하셨는데 투자는 부자들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오히려 서민들 가난한 사람들이 더 합니다 노동으론 택도 없으니까 너무 부족하니까 괜히 영끌투자라는 말이 나온게 아닙니다 그러면 그들한테 노동의 가치 어쩌고 떠들어대며 진보진영논리를 설파하는 게 우선입니까? 무엇을 위해서? 진영을 기념하는 금자탑을 쌓기위해? 사람을 위한 법이 돼야지 진영을 위한 법이 되선 안됨 정치적올바름이 먼저가 아니라 사람이 먼저입니다
이어서 그렇다면 정치적올바름이 먼저냐 사람이 먼저냐 문제겠죠 민주당은 진보정당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다 품었죠 진보정당이란 쓰레기들이 노동의 가치를 개무시하고 더러운종북에 변질된PC와 레디컬ㅍㅁ에 올인할 때 민주당에서 그것들이 얘기 해야 될걸 대신 해 왔죠 그렇다고 민주당이 진보정당이 아닙니다 잘 사는 사람들을 더 잘 살게 해 주고 못 사는 사람들을 지원해 더 잘 사는 길을 열어주는것 그게 민주당이 갈 길 입니다
시대가 변했습니다 사람들의 생각이 발전했습니다 과거의 보수진보진영논리는 이제는 절대 안 통해요 각 사항에 대해 모든것이 파편화 세분화 됐습니다 예를 들어 본인성향이 진보라 생각했어도 별개항목에 보수적인, 더 넘어 수구적인 성향을 가진, 반대경우에서도 비슷한 현상이 일어난지 오랩니다 넌 진보니 전통적인 진보아젠다 추구해라 강요해도 전혀 안통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2030에서 더욱 두드러 졌습니다 이제는 진영논리를 강요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각자 개인이 각 사항에 대해 세분화해서 선택하는 시대가 됐습니다
또 또 간첩질 시작했다 국민의짐 간첩 묻지마다처님 넌 그냥 입이나 닥치세요 뭘 알지도 못 하면서 끼어들어? ^^
댓글
저 밑에 제가 쓴글 한번 읽어 보세요
새민주당 ㅡ 절에 비유한 글
지금은 사분오열되어 저도 지금은 가망이 없고 총선 대선 패배각에 잘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게 진보의 단점이죠.
사리판단이 부족하죠.
심판은 대의원제 폐지하고 정정당당하게 공천에서 민주정당답게 당원들이 결정해야겠죠.
안됩니다.
더민주는 부자 정당입니다.
이재명 보고 들어온 당원들 당비가 겁나 많아요.
이재명 나가면 남아있는 놈들 좋은 일 시키는 겁니다.
이재명 대표가 공천을 해서 대표 무서운 걸 가르쳐야 합니다.
얼마 안남았습니다.
명절 후 총선 체재로 가서 자를 것들 자르고 해야 합니다.
저도 그 생각을 해봤지만 그건 정말 민주당이 답이 없을때의 선택지 같습니다. 열린우리당처럼 신화를 기대해볼 수도 있겠지만 수박들도 경험이 있고 무뇌는 아닐테니 당원으로써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강구해봐야 할 거 같습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지금 이재명 대표가 사법리스크로 힘들어 하는것은 선거토론 당시 폭로인하여 촉발되어 지금에 이른 것입니다 .
어차피 갈라 서야합니다.
우선은 함께 힘모아 싸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표님 나오신다고 저 무뢰배들이 그냥 넘어가지도 않을 것이고
시간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의 국가 상황 촌각 다툴 시간이라 생각됩니다.
설령 분당된다 해도 대표님이 나오시는 것은 옳은 선택이라 여겨지지 않습니다.
수박들이 떠나야지 무슨 멍멍이 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