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x애 전의원?
당에서 성동구에 전현x 전의원을 이미 공천을 했습니다.
전략 공천 사실 알고도 임종x 전의원이 성동구에서 윤영x 송갑x 홍영x 이 셋이랑 파란 잠바 입고, 사람들에게 인사를 하는 행위가 선거 운동입니다.
그리고 성동구 주민들이 모여 있는 곳에서, 민주당 당원으로 보이는 사람들이 한 소리를 한 것입니다.
그 임종x 전의원이 거기 가서 선거 운동을 한 것 자체가 나중에 선거법 문제가 될 수도 있는 거였고~
더 큰 문제는 그 영상이 인터넷으로 돌아다니고, 종편과 지상파 언론이 그 땡깡을 공중파로 국민들에게 방송을 한 것입니다.
김x애 전의원님 당신이 말씀하신 것이, 저는 임종x 전의원 밥그릇 좀 챙겨주자는 말밖에 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정계 은퇴한 사람을, 다시 차기 당권 후보자로 미는 것입니까? 김x애 의원?
이미 경선 여론조사에서 10% 이하로 경쟁력이 낮은 사람이, 임종x 전의원인데요.
임종x 본인이 거기서 땡깡을 부리는 동안, 전현x 전 의원이 지역 밭갈이 할 아까운 시간을 날린 것입니다.
총선에서 그 해당 지역 후보자는 1분 1초가 아까운 사람들입니다.
그 지역 주민들을 한 분이라도 더 만나서 설득 작업을 해야 하는데, 임종x 때문에 아까운 시간 날아간 것입니다.
그것도 그렇고 민주당에서는 유일하게 땡깡을 부리는 이런 사람을 왜 당에서 제명조치로 내보내지 않습니까?
만약 이번 선거에서나 다른 선거에서 임종x 같은 행위를 하면, 민주당 윤리 위원회가 다 봐주는 것입니까?
그러면 민주당에서 이런, 남의 지역구에서 선거운동을 해도 된다는 소리입니까?
민주당 윤리위원회에 묻겠습니다.
민주당 사람이 남의 지역구 가서 선거 운동도 못하게 땡깡을 거의 몇 일 동안을 저러고 있는데, 뭐하는 것이죠?
제가 궁금한 것이 그러면 민주당 윤리위원회는 무엇을 위해서 존재하는 것입니까?
총선 망칠일 있으십니까?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 글이 없습니다.
댓글
김진애 전의원이 임종석을 선대워원장 하지고 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