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인재 국민추천제] 대한민국 미래 인재를 추천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박용진이 대통령 후보 경선까지 한 사람인데..
당연히 저런 식으로 나오지,.,
나는 박용진을 싫어하지만, 저런 식으로 팽시키는 것도 반대다.
적어도 설득을 시키건, 국민들에게 이유를 알려주건 해야지.
저 시람은 저렇게 나올 사람이란걸 정치를 잘 모르는 나도 아는데..
민주당 공관위는 모르나?
왜 민주당 공관위는 민주당 지지율을 낮추려고 발악을 하냐..?
이제는 좀 질린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도 처신을 잘 못하는 것 같다..
말 장난 하지맙시다. 박용진이 지금까지 보인 행태가 있는데. 뭐 설득하면 안 했을 것 같습니까? 의원들 공천 못 받고 이후 행동 걱정해서 공천 결정해야 한다는 소리입니까?
박용진 당연히 하위 10% 맞습니다 수박으로 내부 총질 많이 했고 지역구에서도 평판이 안 좋고 법안 올린 것도 거의 없습니다 당원들에게도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지율 깍이는 것은 누가 책임지나.. 키는 중도가 쥐고 있는데.. 그래서 국힘도 몸 사리는데.. 국힘이 자기들 보수지지자 때문에 몸을 사리진 않을거고, 박용진은 민주당 지지율 깍아서라도 자기는 살아야 겠다고 저렇고 있고, 당연히 저 사람 하는 짓보면 그럴 사람이고, 문제는 중도층에 2~3% 깍일 것 같은데.. 그건 누가 책임을 지려나?
팽시키다뇨? 그렇게 말하지마세요. 일을 지대로 했으면 다면 평가에서 떨어졌겠어요?
치욕??? 상임위 출석율 꼴등!! 당행사 참석도 안하고!! 회의에도 참석안하고!! 당론도 반대하고!! 조중동에 나가서 당에 흠짓만냈지 .. 니가 민주당을 위해 한게 뭔데??
정권이 이렇게까지 못하는데도 밀리나
박용진은 하위 10%도 과합니다.
민주당 청원게시판 문제있습니다.
당원과 국민이 원하는 국회의장 추미애. 박지원은 헛소리마라.
박지원 니넘이 뭔데 되고 안되고 ㅇㄱㄹ 나불 거리는 거야 깜도 안되는게
누가누굴 비방해?.쯧쯧
민주당 당차원에서 알아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이제 갈라 치기 지겹지도 않으세요? 조국개혁당 지지자의 81%가 이재명대표님을 지지한다는걸 모르시나?
최성해가 했던 말, "조국은 이낙연이 친거야~!" 여기에 모든 의문과 해답이 있다. 사실상 자기 가족들을 멸문지화에 빠뜨린 자는 윤석열이지만, 그러한 권한을 행사하도록 윤석열의 손을 들어 준 문재인인데~~~ 문재인 = 이낙연 = 윤석열 조국은 자기 손으로 끝장 내야 할, 문재인에게 굴복하여 발바닥을 핥는 행태는 어디까지 이어질지 ~~ 참 짠하다 ~~~
@하리하란 님의 자료영상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보니 박수현 이자는 당원들과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군요. 더욱이 법치국가에서 '입법독재'라는 희한한 용어를 꺼내는 것을 보니, 조중동에 선동되고 영향을 받는 수박으로 보입니다. .
나내행복님, 안산 시만의 선택이 민주당으로써 양문석이 아니라 양문석 개인이었다면, 출당을 하더라도 무소속 신분의 의원직을 유지하기 때문에 아무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안산 시민은 아니지만 민주당원이고 민주당원으로써 민주당이 자체적으로 정한 기준을 지켜달라고 요청하는 것 입니다. 이 건을 큰 징계없이 넘어가게 된다면, 민주당 내에서 공천 심사 때 허위 축소 신고가 만연될 것이 우려됩니다.
안산 시민이 선택 했는데 제명을 하나요? 안산 시민이세요? 저희 지역구 국회의원 마음에 안들어도 뽑았습니다.
댓글
말 장난 하지맙시다.
박용진이 지금까지 보인 행태가 있는데.
뭐 설득하면 안 했을 것 같습니까?
의원들 공천 못 받고 이후 행동 걱정해서 공천 결정해야 한다는 소리입니까?
박용진 당연히 하위 10% 맞습니다
수박으로 내부 총질 많이 했고
지역구에서도 평판이 안 좋고
법안 올린 것도 거의 없습니다
당원들에게도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지율 깍이는 것은 누가 책임지나..
키는 중도가 쥐고 있는데..
그래서 국힘도 몸 사리는데.. 국힘이 자기들 보수지지자 때문에 몸을 사리진 않을거고,
박용진은 민주당 지지율 깍아서라도 자기는 살아야 겠다고 저렇고 있고,
당연히 저 사람 하는 짓보면 그럴 사람이고,
문제는 중도층에 2~3% 깍일 것 같은데..
그건 누가 책임을 지려나?
팽시키다뇨? 그렇게 말하지마세요. 일을 지대로 했으면 다면 평가에서 떨어졌겠어요?
치욕??? 상임위 출석율 꼴등!! 당행사 참석도 안하고!! 회의에도 참석안하고!! 당론도 반대하고!! 조중동에 나가서 당에 흠짓만냈지 .. 니가 민주당을 위해 한게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