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국회의원들 나름대로 노심초사 고생들의 많은 줄 잘 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잘해주기를 바라는게 더불어 민주당 당원들과 지지자들이다. 더불어 민주당의 제 아무리 잘 해도 국민의 힘 당과 찐 보수 성향의 사람들은 절대 더불어 민주당 편을 되어 주지 않은 다는 것 잘 알아야 한다.
제일 걱정스러운 것이 대통령 권한 대행 맡은 자들 모두가 윤석열 한 패거리 들이라는 것 이런 문제 있는 사람들의 대통령 권한 대행을 맡길 수 밖에 없는 현재의 법적 모순 때문이라면 법을 개정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법 개정이 더불어 민주당 단독으로 쉽게 이뤄지는 아닌 어려움 때문에 쉽지도 않을 것으로 본다.
그러기 때문에 더불어 민주당의 고도의 영향을 발휘 해야 하는 어려움이 쉽지 않은 것 잘 안다. 그렇다고 손 놓고 지켜 만 볼 수는 없는 일 머리를 짜고 또 짜서 해결 방법을 내놓아야 한다. 지금 보수 언론이나 방송인들은 더불어 민주당의 잘못 되기 만을 바라는 자들이기 때문에 여론을 호도하려 역풍이니 안되느니 하며 혼란을 야기 시키려 하는 말을 들어서는 안 된다.
지금의 국민 다수는 더불어 민주당의 어떻게 하든 이 문제를 신속하고 빠르게 해결해서 대통령 선거를 치뤄 대통령이 되어 정권을 찾아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것 뿐이다. 그러기 때문에 더불어 민주당은 다른 것 신경 쓸 필요 없이 오르지 윤석열 대통령 탄핵이 신속히 이뤄지기 위해 온 힘을 다 해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