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자유게시판

11월15일 대한민국의 사법부는 또 하나의 적폐였음을 확인한 날이다.

  • 2024-11-18 23:14:33
  • 5 조회
  • 댓글 1
  • 추천 1

이재명 대표의 대한 서울중앙지법 형사부 한성진의 최악의 선고로 법정 판결이라는 가면으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유린하는 사법 만행을 자행했다.

대한민국의 현실의 정치와 사회의 괴상한 암적 존재가 권력을 도구 삼아 우리나라 공동체 다방면에 걸쳐 만행이 반복 된다.

국민에게 극악의 정신적 고난을 격는 원인이다.

누가 봐도 이재명 대표는 위법의 협의가 없다. 오히려 공직에서도 청념을 실천한 공직자다.

그럼에도 저들은 이재명 대표가 대한민국을 쇄신할까 두렵고, 그들의 권력을 지속 하기 위해 지금 이재명 대표의 날개를 묶어 놓을 심산이다. 

대한민국이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세계 속에서 평화롭고 사람이 살 수 있는 곳으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다음 조건이 선행 되어야 하리라 본다.

윤석열 대통령직 최단시간내에 중단 ,

김건희 국정농단 과 위법 특검 수사와 엄벌 진행(법 앞에 평등 실현 ),

일제 잔재 완전 청산, 

토착왜구 엄정한 청산,

일본 앞잡이 극우 친일매국 언론사 폐간 및 처단,

대한민국 쇄신의 필수 조건의 대상 

대한민국 공적 직제의 전면적 시스템 정비, 

언론 전지작업,

국힘당 해체,​

검찰 해체,

사법부 해체,

국방부 친일 매국적 성향자 근절,

외국인의 무제한적 국내 유입도 신중하게 판단이 요청된다.​

대한민국을 정말 다시 정리하지 못한다면 미래가 없는 나라가 될 것이 두렵다.

이재명 대표는 무죄다.

윤석열 김건희와 그 부리들은 유죄~


댓글

2024-11-19

제작자의 글 내용을 보니 내가 이 나라에서 태어나 박정희 독재 통치하던 시절의 대부분 성장기를 거쳐 지금에 이 시대에 윤석렬이라는 얼빠진 개 검사 개뚜라이 정권에 이르러 한숨 나오는 작태는 내가 흙 속에 들어가야 평안의 영원을 맞이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끝없이 정치적 복복이 반복되고 뒤통수 치니 앞통수 맞고 앞통수 치니 뒤통수 맞고 낚시 미끼에 물기만을 기다리는 낚시꾼은 정직하고 정의로운 인간인가.?

최신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