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민주당의 모든 투표는 기명투표로 바꿔야한다.
그래야 비겁하게 무기명투표 뒤에 숨어서 당원과 지지자를 능멸하는 비열한 행위를 못할 것 아닌가?
총선전에는 치열한 민주투사처럼 굴다가 당선되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본인 뜻이 당심이네뭐네 잘난척 구는 역겨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 아닌가?
스스로의 결정이 떳떳하다면 기명투표가 무서울까?
좀 더 떳떳해져라. 민주당 국회의원 나리들아.
민심 떠난당이 언제까지 존재할까?
착각하지마셔.
이게 정답입니다. 어디 익명 뒤에 숨어서 밀실 정치나 하려는 놈들 누군지 좀 알아야겠습니다. 내가 뽑은 의원이 무슨 생각인지 모르는데 매번 국민을 위하네 마네 역겨운 소리나 처 해대고 있고 아직까지 입장도 표명 안하는 당은 도대체 머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이 번 기회에 당내 뿐만 아니라 국회 표결 전부 무기명 없애고 기명으로 다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유권자를 대변하는 국회의원의 덕목 중 최소한의 조건은 비겁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번 국회의장후보자 선출결과 당원들의 원성이 들끓고 있는데도 난 누굴 지지했노라고 용기있게 실토하는 당선자가 없어 더욱 실망입니다. 하긴 사실대로 밝혔다가는 다음 총선서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걱정되긴 하겠지요... 어찌 이런 비겁한 자들을 믿고 4년을 보내야 할지...
찬성합니다. 반드시 기명으로바꿔야 합니다. 배신자 89놈들 무기명해놓으니 당원들 농락하는 거 보십시요.
민주당이 당신들 친목질하는곳입니까? 기명투표로 하세요
더미래+민경련 응답하라
지금 현실을 제일 잘 표현한 연세대 교수 시국선언문. 룬석열은 더 이상 우리의 대통령이 아니다!
진성준의원이 가상자산과세 준비가 안되었음을 자백하였으니 2027년까지 유예 부탁드립니다.
여기서 씨잘대기없는소리 작작하라
암호화폐(가상화폐도 정확치 않은 표현) 과세 유예하라.
국힘 위장가입자 퀘르야 혹시 너 묻지마닥쳐가 국힘에서 묻지마닥쳐 퀘르 닉네임 2개 받아서 한 놈이 운영하는 것은 아니가 말하는 투도 비슷하고 항상 붙어다니는 것도 이상하고 아무튼 니거 둘은 국힘 위장가입자로 다 밝혀졌으니까 민주당에서 알짱거리지 말고 국힘으로 썩 꺼지거라~ ㅉ
트럼프도 코인에 대한 세금을 비과세 정책으로 내세우고 자국 국민들에게 홍보하고있는 현 시점에서 가상화폐 대한 비판적 정책을 고수 하겠다는 민주당 의원들이 참 한심하다. 올해 상반기 데이터로 지금의 코인 열풍에 대한 사람들을 요구를 과세 정책으로 강행하겠다는 판단은 정말 우리당에 대한 국민들의 지지를 배신하는 행위이며 정권조기교체의 에너지를 소모시키는 행위이다.
또 또 헛소리 싸지르기 시작했다~~~ ^^ 민주주의가 뭔지도 모르는 주제가 무슨~~ ㅋㅋㅋ
이분은 민주당을 아주 작살내려하는군요.. 민주당이 여당입니까? 정부여당이 못하는걸 왜 당신이 나서서 800만 투자자들을 등돌리게 하는가요? 지지자들이 정말로 힘이 빠지네요.....그만 조용히 가만히 계시기나 하세요~!!
경험도 없는분이 대책을 내놓다는게 아무런 사전조치없는 과세를 내세운다니... 참으로 어이가 없기도 하지만, 정무적인 감각도 제로군요.. 금투세에 이어, 똥볼을 아주 거하게 내지르네요~!!
댓글
이게 정답입니다.
어디 익명 뒤에 숨어서 밀실 정치나 하려는 놈들 누군지 좀 알아야겠습니다.
내가 뽑은 의원이 무슨 생각인지 모르는데 매번 국민을 위하네 마네 역겨운 소리나 처 해대고 있고
아직까지 입장도 표명 안하는 당은 도대체 머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이 번 기회에 당내 뿐만 아니라 국회 표결 전부 무기명 없애고 기명으로 다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
유권자를 대변하는 국회의원의 덕목 중 최소한의 조건은 비겁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번 국회의장후보자 선출결과 당원들의 원성이 들끓고 있는데도 난 누굴 지지했노라고 용기있게 실토하는 당선자가 없어 더욱 실망입니다.
하긴 사실대로 밝혔다가는 다음 총선서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걱정되긴 하겠지요...
어찌 이런 비겁한 자들을 믿고 4년을 보내야 할지...
찬성합니다. 반드시 기명으로바꿔야 합니다. 배신자 89놈들 무기명해놓으니 당원들 농락하는 거 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