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존 토론게시판

당대표님~ 문제는 이것입니다. 2편

  • 2024-02-10 22:13:50
  • 46 조회
  • 댓글 0
  • 추천 0

1. 저 같으면 당대표님 같이, 광주에 가서 선거제도 발표를 통합비례연합을 하지 않습니다.

2. 어떤 사람이 총선을 두달 남겨놓고 넘어가야 할 산이 많은 길을 택합니까?

3. 지금 당대표께서는 소수 정당들과 지금까지 통합비례연합에 대해 얘기를 해보지 않으셨다는 소리입니다.

4. 그 많은 시간동안 도대체 그런 중요한 것들을 왜 소수 정당과 협상을 하지 않고 총선이 두달도 안 남았는데 지금 합니까?

5. 저 같으면 작년에 이미 소수 정당 대표단들과 만나서 통합비례 정당에 대한 대화를 나눠봤을 것입니다.

6. 그리고 국힘에서 위성정당 먼저 만들때까지 기다렸을 것 같습니다.

7. 왜냐하면 위성정당을 만든 당이 모든 책임을 뒤집어 씌우기에 최고의 명분이기 때문입니다.

8. 위성정당에 대한 비난이 많기 때문에 민주당은 설날 전에 위성정당을 비롯한 본체와 정당을 이란 총선체제를 갖춘 셈입니다.

9. 한마디로 말하면 지금 당대표님께서 하신 행동은 총선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셈입니다.

10. 총선에서는 빠른 총선 체제 구축이 중요한데, 이제 소수 정당과의 대화에 힘을 뺄 것이 뻔할 것입니다.

11. 그러니 추진단 해체하고, 당대표께서 직접 공식적으로 소수 정당들에 국민 경선을 제안하시면 됩니다.

12. 그리고 거절의사를 밝힌 정당은 배제하고, 하루 정도 기다렸다가 아무도 갈 사람이 없으면~

13. 영입 인재들을 비례 대표로 넣고, 지역구에 힘쓰시면 됩니다.

14. 만약에 계속 당대표께서 고집을 꺽지 않고 소수 정당들과 안되는 대화를 할 수록, 총선은 망하는 길로 갈 것입니다.

15. 지금 신당에 있는 사람들과 연합을 하면, 그 사람들을 싫어하는 중도층 표심을 다 잃게 될 것입니다.

16. 코끼리를 냉장고에 집어넣는 것입니다. 통합비례연합으로 갈 방업이 없어요~​ 


댓글

신고하기
신고 게시물은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덧글쓰기 및 글쓰기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허위신고일 경우, 신고자의 활동에 제한을 받게 되오니, 그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