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윤석열 당선의 일등공신 심상정의
정의당과 함께하는 민주당은
정말 최악일 것 같습니다.
최소한 심상정의 진심어린 사과가
있어야 할 것 입니다.
지난 대선정국에서 윤석열이 대통령이
대통령되면 않됩니까?
정말 치가 떨립니다.
절대불가!
정의당과 함께하려거든 차라리 윤두광이 한테 항복선언을 하라 윤두광이 꼬붕하고 깐부먹는다니 피가 꺼꾸오 솟는다
박홍근 이인간 진짜 지켜봐야 한다. 원내대표때 법사위 넘겨주고 반성도 안하고 책임감도 없는데 그런 중책을 맡겼는지. 거기다가 지역구는 좋아서 당선가능성도 높다. 옆지역구 서영교의원은 윤정권퇴진에 앞장서는데 얜 존재감도 없다. 민주당 원내대표출신들은 다 하나같이 비호감인지. 원내대표의 권한을 생각한다면 당원들의 의견 좀 반영했으면 좋겠다.
정의당은 정의가 없다. 민주진보연합 소속은 아닌듯 합니다.
뻔뻔한 심상정 ~~~ 정의당에서 정의를 지워버린 심상정 ~~~ 어쩔 수 없었다면, 당내 경선을 시켜라 ~~! .
노회찬 의원 이후 정의당은 갈 길을 잃은것 같아서 안타갑다.. 어쩌다 당이 저렇게 되었을까..
[단독] 총선 준비하는 신천지…"온라인 당원 가입했지?" 조직적 지시 ㅡ 정당법 위반
"박홍근단장 임명"에 대한 비판과 우려
보수 지지자의 일침
가상자산의 이해_3편 <2030이 왜 저렇게 흥분하는가, ai가 정리해줌>
가상자산의 이해_2편 <꼭 읽버봐주세요>
가상자산의 이해_1편 <꼭 읽버봐주세요>
가상 자산 관련
' 니들이. 다시 진보 꼴통다으로 민주당 회기시키는거 안보이냐~~ ㅎ뇌가넌 반씩 따로행동하냐? ' 간첩질 하느라~~~~ 한국말도 잃어버린~~~~ 국민의짐 간첩 묻지마다처님~~ 좀 간첩질도 뭘 알고 해봐요~~ 시키는 간첩질도 못 하면 쓰나? ^^
"개인적 영달을 위해 당의 정책에 왈가왈부하지 말라"고요 ? 당의 존업이 최고입니까? 님이 속해있는 민주당은 공산당입니까? "당원주권시대"를 표방하고있는 2024년의 민주당에 왠 1980년대 전두환당에서 오신분에 한 분 계시네요 ! 그리고 "가상자산 따위"라고요? 정말 무섭게도 용감(?)하신분이시군요. 공부를 하세요. 배워서 남 주는 것 아닙니다. 지금이라도 비트코인에 투자하세요. 당신과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서요.
또 추가로 말씀드리죠 ' 그 이상을 위해서 내 당장의 이익이 약간은 희생되더라도 그 믿음은 관철할 가치가 있는 믿음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상이란 것이 그 믿음이란 것이 사람을 위한게 아닌 진영논리추구가 목적이라면? 그걸 위해 희생을 강요하고 있다면? 그건 이상도 아니고 믿음도 아닌 무자비한 폭력입니다 군부독재정권이 했던 것과 똑같은 비열한 폭력! 진보가 됐든 보수가 됐든 가장 중심에 둬야할건 첫째도 사람 둘째도 사람입니다 님께서 그 걸 좀 아셨으면 좋겠네요
이런... 시대에 뒤쳐저 사시는군요 자신의 모자람을 정말 당당하게도 표현하시네요 ㅋ 패트로달러가 무너지고 있고, 사상최대의 미국부채 상황으로 침체로 다가가고 있는 경제상황에서 미국이 부채문제를 블록체인 기술로 극복하려고 하고있습니다. 또한 RWA라고 현실의 모든 실물자산을 온체인에 연결하려고 하고 있는상황에서 당신을 진정 이시대의 "유기물"로 인정합니다.
여기서 대머리 독수리가 나오다니 대머리독수리 게리겐슬러는 코인 박사입니다 ㄱ.런 인물과 진성준의원은 비교불가입니다.
댓글
정의당과 함께하려거든 차라리 윤두광이 한테 항복선언을 하라
윤두광이 꼬붕하고 깐부먹는다니 피가 꺼꾸오 솟는다
박홍근 이인간 진짜 지켜봐야 한다.
원내대표때 법사위 넘겨주고 반성도 안하고 책임감도 없는데 그런 중책을 맡겼는지.
거기다가 지역구는 좋아서 당선가능성도 높다.
옆지역구 서영교의원은 윤정권퇴진에 앞장서는데 얜 존재감도 없다. 민주당 원내대표출신들은 다 하나같이 비호감인지. 원내대표의 권한을 생각한다면 당원들의 의견 좀 반영했으면 좋겠다.
정의당은 정의가 없다. 민주진보연합 소속은 아닌듯 합니다.
뻔뻔한 심상정 ~~~
정의당에서 정의를 지워버린 심상정 ~~~
어쩔 수 없었다면, 당내 경선을 시켜라 ~~!
.
노회찬 의원 이후 정의당은 갈 길을 잃은것 같아서 안타갑다..
어쩌다 당이 저렇게 되었을까..